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연예인결혼 선도하는 퍼플스, 연예인 야구 대회 후원 소식

연예인결혼 선도하는 퍼플스, 연예인 야구 대회 후원 소식



5월에 열렸던 1 MK 스포츠 연예인 야구 대회’를 기억하시나요? 그동안 6개의 연예인 야구단이 참석하여 경기를 치르고 지난 8월 6일, 결승전과 함께 폐막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연예인결혼을 선도하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도 후원사로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주고 왔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뜨거웠던  1 MK 스포츠 연예인 야구 대회’ 폐막식을 현장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날 폐막식에서는 배우 정보석이 단장, 개그맨 심현섭이 감독, 배우 이종원 서지석, 전 축구선수 이천수가 참가하는 조마조마 와 팀과 가수 홍서범이 단장을 맡고 영화배우 이종혁이 활약하고 있는 공놀이야 팀의 결승전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경기가 시작되기 전, 지역주민과 팬들을 위해 무료 개방은 물론, 시원한 음료수를 준비해 연예인들과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기도 하였습니다. MK 스포츠배 연예인 야구 대회는 매경닷컴, MK 스포츠가 주관·주최하고 박술녀 한복, ㈜니콘이미징코리아, 광동제약, ㈜루셀,  아름다운 사람들, 청 병원 그리고 연예인결혼을 선도하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등 많은 후원사들이 참석하여 더욱 뜨거웠던 폐막식이 진행되었습니다.





본격적으로 조마조마 팀과 공놀이아의 결승전 경기가 시작되었고, 승리의 여신은 조마조마팀의 손을 들어주었습니다. 조마조마팀은 공놀이야를 15-8로 꺾고 초대 우승을 거머쥐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이날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희수 이사는 우승을 한 조마조마 팀 노현태 선수에게 평균자책점 1위 시상을 하였습니다. 



   



홈런 1위상을 차지한 공놈이야 팀의 배우 이한갈 선수와 퍼플스 김희수 이사 





오늘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MK 스포츠 연예인 야구 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하게 된 이유는 퍼플스는 명문가, 자산가 회원뿐만 아니라 배우, 방송인, 아나운서 등이 실제로 활동하고 있는, 연예인 결혼을 선도하는 결혼정보회사 이기 때문입니다. 연예계 종사자의 특성상, 외부로부터 사생활 노출 차단을 매우 신경 쓰는데 퍼플스는 만남부터 성혼 시까지 완벽하게 비공개로 진행하고 있으며, 그렇기 때문에 실제로 많은 방송 연예인들이 퍼플스를 통해 성혼을 하고 수많은 연예인결혼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연예인결혼의 결혼 공로를 인정받아 2016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 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MK 스포츠배 연예인 야구 대회에 후원사로 참여해 매우 영광스러웠으며 앞으로도 영화인, 방송인들의 연예인결혼 문화에 앞장서는 퍼플스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