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재벌가며느리 들이 사랑하는 명품 립스틱 BEST 5

재벌가며느리 들이 사랑하는 명품 립스틱 BEST 5

 

여러분들은 메이크업의 완성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뭐니 뭐니 해도 립스틱이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요즘같이 더운 여름날에는 두꺼운 화장이 부담스러울 때가 많은데요. 이때 립 메이크업 만으로도 화사한 얼굴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립스틱은 모든 여성들의 필수템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재벌가며느리 들이 사랑하는 명품 립스틱 BEST 5'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샤넬 루쥬코코 하이드레이팅 립컬러

 

 

 

 

하루 종일 지속되는 감각적인 컬러와 촉촉한 수분감으로 무장한 립스틱입니다. 총 23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선보이고 있으며, 케이스의 샤넬 로고는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높여주고 있습니다. 샤넬 립스틱 에디션 중, 가장 많은 인기를 가지고 있으며 재벌가며느리들의 잇템으로도 자리 잡고 있습니다.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

 

 

 

 

가볍고 산뜻한 텍스처와 맑고 선명한 컬러가 선사하는 새로운 차원의 워터 피니쉬를 선보이는 입생로랑의 <베르니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입니다. 입생로랑 립스틱 특유의 촉촉함과 산뜻한 색감은 '메이크업의 완성은 립스틱'이라는 말을 표현하게 되는데요.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케이스는 입생로랑 립스틱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

 

 

 

 

8시간 동안 지속되는 눈부신 반짝임과 컬러를 선사하는 새로운 차원의 <디올 어딕트 스텔라 샤인>입니다. 입술에 닿는 순간 자연스럽게 녹아들며 생기 넘치는 컬러로 입술을 물들이는 포뮬러에 알로에 베라가 함유되어 24시간 동안 입술을 촉촉하고 편안하게 가꾸어 줍니다. 디올 하우스의 시그니처인 핑크 컬러의 로고로 케이스는 엣지있고 트렌디한 액세서리를 연상시킵니다.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선명한 발색과 번짐 없는 깔끔한 텍스처로 재벌가며느리들이 사랑하는 아이템입니다. 총 53가지의 색상이 출시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으며, 단독으로 바르거나 레이어드하여 나만의 언리미티드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추천 쉐이드로는 데일리 레드, 디스코 레드, 인디 로즈, 팝 코럴 이 있습니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그넷

 

 

 

신개념 리퀴드 타투의 립 마그넷입니다. 틴트보다 얇게 발리며 라커처럼 강렬한 색상, 타투처럼 오래 지속되는 컬러가 특징이며 특히, 400 밀라노 레드는 쿨톤 웜톤 모든 여성을 위한 핑크 피그먼트 베이스의 새로운 레드 컬러로 최근 재벌가며느리들 사이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립스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린 <재벌가며느리 들이 사랑하는 명품 립스틱 BEST 5>는 여기까지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오늘 소개해드린 정보로 알록달록 컬러의 립을 연출해 보시길 바랍니다.

20~30 미혼 여성에게 다양한 명품 브랜드들의 스타일을 소개해드리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미혼여성들의 결혼을 이뤄드리며 재벌가며느리를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현재 결혼적령기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프라이빗 파티를 진행 중이니, 퍼플스 파티에서 당신의 인연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