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전문직결혼하는 커플에게 추천하는 명품 웨딩드레스

전문직결혼하는 커플에게 추천하는 명품 웨딩드레스

결혼하기 가장 좋은 계절은 언제일까요? 바로 봄과 가을이 아닐까 싶습니다. 전문직결혼을 희망하는 미혼남녀들에게 상류층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퍼플스도 가을이 다가오자 많은 결혼 소식과 청첩장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준비해보았습니다. 전문직결혼하는 커플에게 추천하는 명품 웨딩드레스!

제니 팩햄

 

 

출처: 제니 팩햄

 

영국 왕실의 왕세손비인 케이트 미들턴이 애용하는 브랜드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민효린이 결혼식 2부에서 입어 더욱 화제가 되었던 제니 팩햄 드레스입니다. 영국 브랜드로 매 시즌마다 러블리하고 화려한 디자인의 드레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가격이 수천만 원 대를 호가하여 재벌가 결혼식에서도 빈번히 보이는 드레스입니다.

림 아크라

 

 

출처: 림 아크라

 

전지현 웨딩드레스라고 불리는 림 아크라는 최근 뉴욕 브라이덜 패션위크에서 2019 림아크라 가을/겨울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심플하고 깨끗한 드레스를 포함하여 웨딩드레스를 상징하는 화이트를 벗어나 골드, 파스텔톤 컬러 드레스를 선보여 고급스러움을 표현하였습니다.

베라왕

 

 

출처: 베라왕

 

 

웨딩드레스 계의 '샤넬'이라고 불리는 베라왕을 모르시는 분들은 없을 거 같은데요. 베라왕 드레스는 대부분 레이스, 디테일에 중점을 두었으며 시크함, 질리지 않는 디자인이라는 차별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르케사

 

 

 

출처: 마르케사

 

 

화려한 큐빅, 비즈보다는 은은한 레이스와 자수로 섬세함을 표현하는 마르케사 드레스는 배우 이민정이 이병헌과의 결혼식에서 입었던 드레스로 유명한데요. 2004년에 론칭하여 다른 해외 명품 브랜드보다는 역사가 길지는 않지만 앤 해서웨이 등 헐리우드 배우, 전문직결혼 커플 사이에서 핫하게 떠오르는 브랜드입니다.

 

 

 

 

 

지금까지 전문직결혼하는 커플에게 추천하는 명품 웨딩드레스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이 밖에도 케네스풀, 오스카 드 라 렌타, 국내 디자이너로는 지춘희 등이 있으니 좋은 선택하셔서 가장 아름다운 가을의 신부가 되어보시길 바랍니다.

결혼적령기 미혼 여성에게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드리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재벌가결혼, 전문직결혼을 이뤄내며 상위 1% 결혼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품격 있는 전문직결혼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1:1 무료 상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무료상담 신청하기◀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