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연말파티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귀족 메이크업이 답!

연말파티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귀족 메이크업이 답!


2013년도부터 미혼남녀 200명이 참석하는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개최해 온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이번에도 어김없이 찾아왔습니다. 이번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12월 22일 토요일 롯데호텔 잠실에서 개최되는데요. 벌써부터 참가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연말파티에 참가하시는 분들을 위한 <연말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귀족 메이크업>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귀족 메이크업이란? 


귀족 메이크업은 평소 꾸준히 관리받은 듯 건강한 윤기가 감도는 피부가 가장 중요합니다. 아무리 이목구비가 잘 정돈되어 있다고 해도 피부 톤이 탁하고 결이 나쁘면 결코 귀티가 나 보일 수 없기 때문이죠. 따라서, 피부 표현을 1순위로 정하고 그다음으로 선명한 눈썹과 또렷한 눈매, 부드럽게 이어지는 콧날과 적당히 둥근 콧방울 등이 귀티 나는 얼굴을 좌우합니다.



건강한 윤기가 감도는 피부를 만들어 주는 파운데이션 추천! 



출처: 에스티로더



■에스티로더 퓨처리스트 아쿠아 브릴리언스 리퀴드 메이크업 SPF20/PA+++


부활초 추출물과 모이스처 콤플렉스의 수분 잠금 기능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 연출이 가능하며, 결점 없이 완벽하면서도 촉촉한 광채로 빛나는 피부 표현이 가능합니다. 또한 빛반사 입자가 포함되어 피부 속부터 빛나는 매끈한 피부 결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귀족 메이크업의 윤기 있는 피부를 표현하고 싶다면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을 추천합니다.



출처: 바비브라운



■바비브라운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 SPF 40 PA+++


바비브라운 인텐시브 스킨 세럼 파운데이션은 슈퍼 세럼을 담아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기능을 모두 갖춘 하이브리드 파운데이션입니다. 파운데이션의 럭셔리 포뮬러가 세럼 성분과 함께 피부 표면을 감싸면서 밀착되어 마치 본인의 피부와 같은 내추럴하고 매끄러운 룩을 완성시키며, 피부는 더욱 탄력 있고 빛나며 가장 건강한 상태를 하루 종일 유지시켜 줍니다.  






파운데이션으로 귀티 나는 피부 표현이 완성됐다면 그다음엔 쉐이딩과 하이라이터로 얼굴의 굴곡을 살려줍니다. 코 쉐이딩은 브라운 계열의 색상을 이용하여 눈썹 앞머리부터 시작해 콧대 양 옆 옆에 음영을 주고 부드럽게 코끝까지 이어줍니다. 그다음, 하이라이터를 이용하여 콧대에 윤곽을 살려주는데요. 연말파티에서 돋보일 수 있는 쉐이딩 제품과 하이라이터를 알아볼까요? 


연말파티의 주인공으로 만들어 줄 쉐이딩 & 하이라이터


출처: 맥


■ 맥 매직 더스트 파우더 / 더 블론즈

기존 쉐이딩보다 더욱 우아한 느낌이 나는 골드펄이 들어간 쉐이딩 입니다. 투명하게 빛을 반사해주는 펄이 연말파티 분위기에 맞게 럭셔리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시켜 줍니다. 



출처: 베네피트


■ 베네피트 단델리온 트윙클 파우더 하이라이터


털처럼 가벼운 하이라이팅 파우더 단델리온 트윙클은 빛을 머금은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얼굴 위로 화사한 조명이 켜진 듯한 효과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연말파티 귀족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것은 바로 립입니다. 원래 내 입술인 듯 자연스러운 코랄 컬러의 립을 얹어주면 내 안에 숨겨진 귀족 느낌을 끄집어낼 수 있습니다. 연말파티에는 강렬한 레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컬러보다 은은한 컬러로 완성시켜 주는 것이 좋습니다.



연말파티 귀족 메이크업의 완성! 립 추천



출처: 입생로랑



■ 입생로랑 베르니 아 레브르 바이닐 크림 (402 로즈해프닝)


촉촉한 크림, 놀라운 광택의 바이닐 크림 틴트로서  입술을 감싸는 크림 베이스가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고 매끈하게 케어하고 컬러가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고급스러운 꾸뛰르 광택은 빛나는 립을 만들어 주기에 충분합니다. 



출처: 샤넬



■ 샤넬 루쥬 코코 샤인 (87 - RENDEZ-VOUS)


립밤처럼 녹아 내리며 입술을 감싸주는 루쥬 코코 샤인의 텍스쳐는 입술과 닿으면 액체로 변하면서 자연스러운 빛을 담는 뛰어난 웨트 이펙트(Wet effect)를 연출해 줍니다. 달콤하고, 생기 넘치며 부드러운 루쥬 코코 샤인은 입술에 잊지 못할 편안함을 느끼게 해 줍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 가 준비한 <연말파티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귀족 메이크업이 답! > 여기까지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미혼남녀들의 연애와 결혼을 응원하는 퍼플스는 다가오는 12월 22일 (토) 롯데호텔 잠실에서 미혼남녀 200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연말 미팅파티를 앞두고 있습니다. 아직 인연을 찾지 못하신 분은 퍼플스가 준비한 연말파티에서 짝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12월 22일 롯데호텔 잠실에서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가 개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