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청담동며느리에게 추천하는 2019 F/W 가을 트렌드

청담동며느리에게 추천하는 2019 F/W 가을 트렌드

어느 덧 8월 말에 접어들고 9월을 향해 가니 날씨가 선선해지는걸 느끼고 있는데요. 트렌드에 민감한 청담동며느리들은 벌써부터 다가오는 가을 맞이에 한창일텐데 각 명품 브랜드에서도 2019 F/W 가을 컬렉션을 선보이며 가을 트렌드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청담동며느리에게 추천하는 2019 F/W 가을 트렌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체크

 

 

출처: 샤넬

 

체크는 가을의 상징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자칫 흔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매년 수많은 브랜드에서 체크를 이용한 다양한 룩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2019 F/W​ 샤넬 컬렉션에서는 볼드 체크를 이용한 다양한 코트와 가방을 선보였는데요. 특히 깔끔한 화이트 원단에 블랙체크를 가미한 코트는 수많은 패션피플들과 청담동며느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고 합니다.

 

 

출처: 구찌

 

구찌에서도 2019 F/W 컬렉션으로 체크를 선보였는데요. 위와 같은 하운드투스 체크 무늬를 이용한 투피스, 볼드체크를 이용한 코트 등을 이번 2019 가을트렌드의 주력상품으로 내놓았습니다.

 

 


 

▼올 레더

 

 

출처: 버버리

 

가을하면 또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레더인데요. 레더 룩은 가을에만 잠깐 입을 수 있는 룩이기 때문에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가죽자켓, 가죽스커트 등 특징적으로 레더 제품을 착용했다면 이제는 올 레더룩이 유행을 이끌 예정이라고 합니다.

 

 

출처: 샤넬

 

샤넬에서 선보인 레더 점프수트입니다. 올블랙으로 시크함을 살렸으며 가슴 쪽 포켓과 샤넬 시그니처 로고가 박힌 벨트를 활용하여 고급스러움을 살렸습니다.

 


 

▼맥시스커트

 

 

출처: 발렌티노

 

맥시스커트는 발목까지 오는 긴 스커트를 의미합니다. 유행은 돌고 돈다고 하죠. 1990년대 청담동며느리룩 유행 아이템이었던 맥시스커트는 2019 트렌드에 맞춰 재탄생하였습니다. 발렌티노에서는 레이스가 가미된 맥시스커트를 선보였으며 구찌에서는 프릴이 달린 맥시스커트 등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청담동며느리에게 추천하는 2019 F/W 패션 트렌드에 대해 전해드렸습니다. 패션 트렌드를 조금만 알아도 패셔니스타가 될 수 있으니, 전해드린 유행 스타일 참고하여 센스 있는 가을 스타일링 준비해 보시기 바랍니다.

20~30 미혼 여성에게 다양한 명품 브랜드들의 스타일을 소개해드리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청담동며느리들을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품격 있는 결혼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1:1 무료 상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무료상담 신청하기◀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