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청담동며느리에게 사랑받는 여름쿠션 BEST 5

청담동며느리에게 사랑받는 여름쿠션 BEST 5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왔습니다. 이른 아침과 밤은 아직까지 선선하지만, 한낮은 영락없는 여름 날씨의 기온을 보이고 있습니다. 계절이 바뀔 때마다 피부 상태도 변하기 때문에 지금까지 촉촉한 환절기용 쿠션을 쓰셨다면, 이제는 보송보송한 여름쿠션으로 바꿔야할 시기가 왔습니다. 그래서 준비하였습니다 <청담동며느리에게 사랑받는 여름쿠션 BEST 5>!!





디올 스킨 포에버 퍼펙트 쿠션


출처: 디올



가볍고 보송하며 피부 결을 가꿔주는 산뜻한 플루이드 텍스처가 돋보이는 쿠션입니다. 촉촉함보다는 프레시하고 부드러운 피부 표현이 가능하며, 16시간 지속되는 롱 래스팅으로 여름에 땀과 피지로 인해 번들거리는 피부를 잡아주어 이미 청담동며느리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여름쿠션입니다.





메이크업포에버 브라이트 쿠션


출처: 메이크업 포에버



청담동며느리들의 파운데이션으로 유명한 메이크업포에버에서 선보이는 첫 번째 쿠션으로 여름쿠션을 구입할 때 가장 중요한 밀착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쿠션입니다. 하지만 많이 매트하지는 않으며 피부 본연의 윤기를 살려주는 텍스처가 내추럴한 글로우 피니쉬를 연출시켜 주며, 여름쿠션에 적합하게 얇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줍니다.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골드쿠션


출처: 에스티로더



파운데이션의 강자! 청담동며느리들이 사랑하는 에스티로더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의 놀라운 커버력과 지속력을 쿠션에 그대로 담았습니다. 수정 화장이 필요 없는 8시간의 지속력과 완벽 밀착되어 자연스럽고 촉촉하게 빛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며, 8가지의 다양한 색상이 있기 때문에 자신의 피부 밝기와 톤에 따라 꼭 맞게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슈에무라 블랑 크로마 브라이트닝 유브이

출처: 슈에무라



파운데이션의 지속력과 커버력을 쿠션에 담아 여름 화장 최대의 적인 무너짐을 잡아주는 쿠션입니다. 슈에무라만의 '브러시 퍼프'로 밀착력을 높여 더욱 생기있는 피부 표현을 완성하며, 총 8가지의 색상으로 내 피부 톤에 맞는 쿠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핑크 베이스 컬러 출시로 더욱 다양한 컬러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랑콤 블랑 엑스퍼트 쿠션 컴팩트


출처: 랑콤



세상에서 가장 가벼운 고체 에어로겔 에서 영감을 받아 메이크업 후에도 피부가 숨 쉴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가벼운 포뮬러의 쿠션입니다. 내추럴 커버리지, 하이커버리지, 총 2가지 버전이 있으며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커버를 원한다면 내추럴 커버리지, 밀착력 있는 완벽한 커버를 원한다면 하이 커버리지를 사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이 준비한 <청담동며느리들이 사랑하는 여름쿠션 BEST 5>는 여기까지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참고로, 피부가 악건성 이신 분들은 오늘 소개해 드린 여름쿠션보다는 본래 사용하고 있는 촉촉한 쿠션 위에 가벼운 파우더 처리가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에게 더 좋다고 하니, 더워지는 여름에도 산뜻한 피부 유지하시길 바랍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설립이래 18년 동안 의사결혼, 변호사결혼, 청담동며느리 등 수많은 상류층 성혼을 이뤄내고 있으며, 많은 미혼 여성들이 한번쯤 꿈꾸는 품격있는 결혼을만들어 드립니다. 퍼플스와 함께라면 꿈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미래의 자신을 보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미래에 한 걸음 다가가기 위한 첫걸음으로 1:1 무료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