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인더무드포러브 - 골드미스에게 추천하는 라운지 바! 청담 맛집 '인더무드포러브(In The Mood For Love)'

골드미스에게 추천하는 라운지 바!

청담 맛집 '인 더 무드 포 러브'




지난 시간에 맞선을 통해 교제 중인 커플을 위해 분위기 좋은 퓨전 중식 포차 '화양극장'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화양극장은 간단히 술 한잔하면서 식사하기 좋은 1차 데이트 장소였다면, 

오늘 소개해드릴 청담 맛집 '인 더 무드 포 러브'는 2차로 가기 좋은 즐거운 라운지 바입니다.


마침 오늘은 '불'타는 '금'요일! 

골드미스와 많은 미혼남녀에게 불금에 가기 좋은 장소를 소개해 드리기 위해 '퍼플스 청담동' 팀이 다녀왔습니다.







청담 맛집 '인 더 무드 포 러브'는 '화양극장'이 새롭게 오픈한 라운지 바로,

 화양극장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국 뒷골목에서 볼 법한 예사롭지 않은 계단을 따라 내려오면 이렇게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라운지 바가 나타납니다.

퓨전 중식 포차인 청담 맛집 '화양극장'과는 다른 듯 같은 분위기를 내고 있었습니다.








한 쪽 벽면에 있는 문을 열면 골드미스와 미혼남녀가 편안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프라이빗한 VIP룸이 숨겨져 있고 

문을 닫으면 감각적인 벽으로 변신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 옆으로 벽면 가득 채우고 있는 영화 <화양연화>의 양조위와 장만옥의 벽화가 눈에 띄었습니다.








청담 맛집 '인 더 무드 포 러브'는 화양극장과 같이 영화 <화양연화> 모티브 꾸며져 있고,

그래서인지 영화 속 명장면을 벽면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라운지 바의 이름도 <화양연화>의 영어 제목인 <In the Mood For Love>에서 이름을 따 지은 것이라고 합니다.







여기서 <화양연화=In the Mood For Love>는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을 뜻하는 말입니다.

그 뜻에 맞게 이곳 역시 라운지 바를 찾는 골드미스와 많은 미혼남녀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안주와 칵테일 등으로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었습니다.







천장에서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으로 변신한 중국의 전통 우산.







그리고 전통 무늬 전등과 빛을 내며 벽을 인테리어한 자물쇠는 

이곳의 사장님이 중국 곳곳을 다니며 발품 팔아 찾아낸 소품이라고 합니다.


영화 <화양연화>를 표현하고자 작은 인테리어 소품까지 세심하게 신경 쓴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고 

그래서인지 정말 중국 술집에 와있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입구 옆에는 골드미스와 여성들의 취향을 가득 담은 공주풍의 그네가 마련되어 있는데,

 이 그네는 이곳의 포토존이라고 합니다.


매주 금요일, 토요일에는 중국 전통 의상인 치파오를 입은 아름다운 레이싱걸이 그네에 앉아 

함께 사진을 찍어주기도 하고 <화양연화>를 콘셉트로 한 라운지 바의 분위기를 더한다고 합니다.









라운지 바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켜주는 화려한 미러볼.







그리고 디제이 박스는 라운지 바의 분위기를 더욱 흥겹게 만들어 주고 있었습니다.

 청담 맛집 '인 더 무드 포 러브'는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오후 8시부터 새벽 4시까지그리고 평일에는 

새벽 3시까지 전문 DJ가 특별한 디제잉을 선보이면서 흥겨운 클럽 분위기를 만들어 낸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즐거운 분위기 속에 간단히 마실 수 있는 칵테일과 안주를 만나볼까요?






▶ '인 더 무드 포 러브' 칵테일 및 메뉴 보러가기 ◀




지금까지 2차 장소로 좋은 '인더무드포러브(In The Mood For Love)'에 대해 일부 전해드렸는데요!

이곳에서 주문하면 좋을 메뉴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블로그를 통해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회원분들의 아름다운 만남을 응원하며 맞선, 데이트 장소 등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우자 만남뿐 아니라 결혼 관련하여 조언이 필요하신 분들은 성혼 전문 커플매니저에게 1:1 무료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