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화양극장 - 맞선 상대와 술 한잔하기 좋은 곳! 청담 맛집 '화양극장'

맞선 상대와 술 한잔하기 좋은 곳! 청담 맛집 '화양극장'





사랑하는 사람과 분위기 좋은 곳에서 이런저런 대화를 나눈 다는 것, 정말 행복한 순간이 아닐 수 없습니다.

여기에 행복한 순간을 담고 있는 특별한 공간에서 시간을 보낸다면 더욱 행복하겠죠?


맞선을 통해 교제 중인 맞선 커플을 위해 '퍼플스 청담동' 팀이 다녀온 청담 맛집은 

지금 이 순간을 가장 아름답고 행복하게 만들어 주는 특별한 공간인 '화양극장'입니다.








다소 어두운 공간에 붉은 빛 인테리어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청담 맛집 '화양극장'은 

중화요리와 함께 술 한잔하기 좋은 퓨전 중식 포차입니다. 








새장을 활용한 독특한 조명 인테리어가 은은한 빛을 내어 더욱 분위기를 좋게 만들어주는 듯했습니다.

퓨전 중식 포차 '화양극장'은 분위기가 좋아 커플들이 데이트 장소로 찾거나 

미혼남녀가 맞선 후,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갈 때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자 다녀가는 청담 맛집 중 한 곳입니다.







전체적으로 차이나풍 인테리어로 꾸며진 곳에서 '퍼플스 청담동' 팀의 눈길을 끄는 것이 있었으니, 

그건 바로 양조위와 장만옥이 주연한 작품으로 유명한 영화 <화양연화>의 한 장면이었습니다.







'화양극장'은 이름과 인테리어에서 눈치를 챘듯이 영화 <화양연화>를 모티브로 꾸며져 있었습니다.

'화양연화(花樣年華)'는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을 표현하는 말로, 아름다운 의미를 담고 있는 말입니다.

'화양극장'은 그 뜻에 맞게 이곳을 찾는 맞선 커플과 많은 고객들에게 맛있는 음식과 좋은 분위기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을 선사하고 있었습니다.







벽면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 영화 <화양연화> 속 명장면들...

흘러나오는 음악도 대부분 80~90년대의 영화 배경음악들이라 오리엔탈 무드를 물씬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중국에서는 쉽게 만나볼 수 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그렇지 않은 중국식 회전 테이블도 

청담 맛집 '화양극장'에서는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차이나풍의 가구와 곳곳의 인테리어까지, 영화 <화양연화>를 표현하는 세심함을 놓치지 않은 모습입니다.








분위기에 취해 술과 안주가 술술 넘어갈 것만 같은

 마법 같은 공간, 청담 맛집 '화양극장'에서는 어떤 메뉴가 인기일지 궁금하시죠?

'퍼플스 청담동' 팀은 맞선 커플이 데이트할 때 주문하면 좋을 인기 메뉴를 선정했습니다.






▶ 화양극장 메뉴 보러가기 ◀



지금까지 테이트 장소로 좋은 '화양극장'에 대해 일부 전해드렸는데요!

이곳에서 주문하면 좋을 메뉴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블로그를 통해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회원분들의 아름다운 만남을 응원하며 맞선, 데이트 장소 등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우자 만남뿐 아니라 결혼 관련하여 조언이 필요하신 분들은 성혼 전문 커플매니저에게 1:1 무료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