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으악새 - 골드미스, 연예인 단골 꼼장어 맛집! 청담 맛집 '으악새'

골스미스, 연예인 단골 꼼장어 맛집!

청담 맛집 '으악새'



봄이 성큼 다가오는 춘분이 지났지만

 아직까지는 일교차가 심해 저녁이면 뜨끈하고 매콤한 안주에 술 한 잔이 생각나기도 합니다. 

이번에 '퍼플스 청담동' 팀이 찾은 청담 맛집은 무려 10년이 훌쩍 넘도록 많은 골드미스와 연예인들에게 

단골집으로 사랑받고 있는 청담동의 맛집 중의 맛집 '으악새'입니다.







청담 맛집 '으악새'는 편안하게 다녀갈 수 있는 포장마차에 웰빙이라는 옷을 입혀 

많은 골드미스와 고객에게 건강한 맛을 전하고 있는 술집입니다.

웰빙 건강식품인 꼼장어를 비롯해 쭈꾸미, 닭발, 소막창 구이, 소갈비살 등 안주로 좋은 음식들과

 꽁치 김치찌개, 김치찌개 등 든든한 식사 메뉴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구이류를 주문하면 이렇게 숯불에 화로구이의 맛을 더해줄 석쇠가 준비됩니다.

이 숯불은 단순 구이류를 굽는 용도뿐만 아니라 또 다른 용도로 유용하게 쓰이기도 하는데,

그건 잠시 후에 전해드리겠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팀이 주문한 메뉴는 

골드미스와 많은 손님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청담 맛집 '으악새'의 대표 메뉴 꼼장어입니다.

꼼장어는 특화된 소스로 맛을 냈다는 양념에 잘 버무려져 나옵니다.







숯불에 구워지고 있는 꼼장어, 먹기 좋게 살이 올라 정말 먹음직스럽죠?


이런 맛 좋은 꼼장어는 대표 스태미나 식품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받고 있지만

 피부미용, 노화 지연 등 여성들에게 좋은 효능도 풍부하여 꼼장어를 찾는 골드미스 여성 손님도 많다고 합니다.







숯 향기가 배어 맛있게 구워진 꼼장어는 적당한 크기로 잘라 

함께 나오는 소스를 찍어 양배추 등 쌈 채소에 싸 한입 가득 먹으면 매콤 달콤한 건강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오독오독 씹히는 꼼장어는 익힌 양파와 함께 먹으면 단맛이 배가 된다는 사실!








청담 맛집 '으악새'에서 꼼장어만큼이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치찌개입니다.








이곳에서는 김치찌개를 그냥 먹는 게 아니라 밥을 말아 먹어야 제맛입니다.

적당히 신 김치에 두부, 김치, 당면, 떡이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맛있고 속을 든든히 채워주는 듯 했습니다. 

찌개는 숯불 위에 올려놓고 먹을 수 있어서 다 먹는 순간까지 보글보글 끊는 상태로 먹을 수 있습니다.







연예인과 함께 찍은 사진이 눈길을 끄는 지극히 평범한 실내 포장마차 분위기의 청담 맛집 '으악새'.








이곳은 많은 연예인, 모델 등 유명인들이 청담 맛집으로 찾고 뉴스화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대표적으로 퍼플스의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3년 연속 사회를 봐온 조우종 아나운서가 JTBC '잘 먹겠습니다'를 통해 

10년 된 단골집이라고 소개한 곳이기도 하고 골드미스 모델 한혜진은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꼼장어를 야식으로 시켜 먹어 화제가 된 곳이기도 합니다.








으악새는 오늘 '퍼플스 청담동' 팀이 소개해 드린 메뉴 외에 대부분의 메뉴들도 대표 메뉴 못지않게 

인기가 많으니 꼭 한 번씩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청담동의 오랜 맛집 '으악새'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꼼장어에 술 한 잔이 생각나는 날이라면, 퍼플스가 소개해드린 청담 맛집 방문해 보시길 추천하겠습니다.


10년이 훌쩍 넘는 시간 동안 변하지 않는 맛과 서비스로 고객에게 감동을 주는 '으악새'처럼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도 10년이 훌쩍 넘는 시간 동안 변하지 않는 성혼 서비스로 회원분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배우자 만남, 결혼에 대해 고민이 있는 골드미스 분들은 VVIP 커플매니저에게 고민 털어놓아 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