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르꽁뜨와 - 맞선 장소로 추천하는 청담 맛집! 프렌치 레스토랑 '르 꽁뜨와(Le Comptoir)'

맞선 장소로 추천하는 청담 맛집!

프렌치 레스토랑 '르 꽁뜨와(Le Comptoir)'





코 끝을 향기롭게 물들이는 봄꽃이 만개하듯 

남녀 간의 마음에도 꽃이 피는 사랑하기 좋은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요즘같이 따스한 햇빛이 내리 쐬는 날이면, 결혼 적령기 미혼남녀는 연애가 더욱 간절해지기도 합니다.

그래서인지 실제로 많은 분들이 퍼플스의 문을 두드려 주시며 맞선으로 인연 찾기에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이러한 결혼 적령기 미혼남녀들이 맞선 장소로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프랑스 전통 다이닝을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청담 맛집 '르꽁뜨와'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싱그러운 식물과 테이블마다 놓인 플라워 센터피스가 

봄기운을 물씬 느끼게 하는 청담 맛집 '르꽁뜨와'는 블랙과 화이트를 바탕으로 대리석, 골드 프레임을 

적절히 배치하여 모던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화사한 인테리어에 요즘 같은 봄날, 맞선 장소로 선택하기 좋은 '르꽁뜨와'는

 2012년 이태원에서 처음 오픈한 후, 2015년 도산공원으로 새롭게 확장하여 이전한 레스토랑입니다.

이태원에서는 소박한 가정 식당과 같이 편안한 인테리어로 다가갔다면, 

새롭게 오픈한 이곳은 훨씬 정돈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었습니다.







이전하면서 많은 부분이 달라졌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합리적인 가격과 퀄리티 있는 요리는 변함없이 만나볼 수 있습니다.


르꽁뜨와는 프랑스어로 '대중적인 식당'을 의미하는데, 

이름과 같이 누구나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로 고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낮에 방문하면 통유리 사이로 들어오는 자연 채광이 좋아 여유롭게 브런치를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오픈된 메인 홀 옆으로는 프라이빗하게 만남을 가질 수 있도록 독립적인 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프라이빗 룸에서는 소규모 모임이나 기념일 데이트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공간으로도 많이 분들이 다녀간다고 합니다.

맞선 장소 외에 외국인 바이어를 접대하는 곳으로도 더할 나위 없이 좋은 '르꽁뜨와'.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이 방문한 날도 외국인 고객을 마주칠 수 있었는데, 

이렇게 유독 외국인 고객이 이곳을 찾는 이유는 따로 있었습니다.


'르꽁뜨와'는 프랑스 대표 요리 학교인 Paul bocuse 폴보퀴즈를 졸업한 후, 

미슐랑 3스타 레스토랑 Le bristol 브리스톨 등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은 서문용욱 오너셰프가 프랑스 전통 가정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정통 프랑스 요리를 누구나 친근하게 접할 수 있어야 한다"는 서문용욱 오너셰프의 철학 아래,

청담 맛집 '르꽁뜨와'에서는 가볍지 않은 분위기에서 친근하게 프랑스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 '르꽁뜨와' 메뉴 보러가기 ◀




지금까지 맞선 장소로 좋은 '르꽁뜨와'에 대해 일부 전해드렸는데요!

이곳에서 주문하면 좋을 메뉴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블로그를 통해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회원분들의 아름다운 만남을 응원하며 맞선, 데이트 장소 등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우자 만남뿐 아니라 결혼 관련하여 조언이 필요하신 분들은 성혼 전문 커플매니저에게 1:1 무료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