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대구소개팅, 맞선 장소, 데이트장소 추천

대구소개팅, 맞선 장소, 데이트장소 추천

 

대구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오픈한지 벌써 3개월이 지나고 최근 몇몇 커플들의 성혼 소식까지 들리면서 웨딩시즌이 왔음을 실감하고 있는데요. 또한 따뜻한 봄 날씨로 인해 퍼플스 대구지사 회원분들의 소개팅, 데이트장소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오늘 이 시간에 대구소개팅, 맞선장소, 데이트장소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앙뜨레누보

 

출처: 앙뜨레누보

 

첫 번째로 소개할 대구 소개팅장소로는 수성구에 위치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앙뜨레 누보입니다. 앙뜨레 누보는 전 메뉴가 코스요리로 준비되어 있어 소개팅 시, 천천히 대화를 나누며 음식을 즐길 수 있는데요. 특히 분자요리와 그릴 직화의 풍미를 간직한 스테이크가 유명하며 다양한 와인 또한 구비되어 있어 고급스러운 대구소개팅 장소를 찾으신다면 앙뜨레 누보를 추천합니다.

스시하나

 

출처: 스시하나

 

출처: 스시하나

 

출처: 스시하나

 

대구소개팅, 맞선때 고급스러운 양식 레스토랑을 가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스시 오마카세는 어떠신가요? 수준급의 스시를 프라이빗하게 즐기실 수 있으며 메뉴를 골라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습니다. 또한, 오늘 추천해드리는 '스시하나' 는 No Kids Zone으로 조용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할수 있으며, 1부와 2부로 나눠져 있어 예약은 필수라는 점 참고 바랍니다.

앞산 주택

 

출처: 앞산주택

 

만일 저녁 대구소개팅이 아닌 점심 소개팅을 하신다면 대구 앞산 근처에 가정집을 개조하여 만든 아늑한 브런치 카페 '앞산 주택'을 추천해드립니다. 아담한 정원과 내추럴 콘셉트를 잘 조화시킨 인테리어는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며 요즘같이 날씨 좋은 봄날, 정원에서 브런치를 즐긴다면 연애 세포가 깨어나는 소개팅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우

 

출처: 더우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소개팅 장소보다 좀 더 내추럴한 장소를 찾으신다면 싱싱한 한우를 즐길 수 있는 '더우'를 추천해드립니다. '더우'는 보통 고깃집과는 달리 처음부터 끝까지 담당 서버가 전문적으로 구워주기 때문에 첫 만남에 고기를 구워야 되는 부담감이 없으며 자체 제작한 설비에서 최적의 조건으로 숙성된 최고급 드라이에이징 한우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개별룸/단체룸이 마련되어 있어 대구소개팅 장소로 오시는 분들을 위해 프라이빗하고 편안한 식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배리어스 재즈클럽

 

출처: 배리어스 재즈클럽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곳은 대구소개팅 애프터장소로 추천하는 재즈 바 '배리어스 재즈클럽' 입니다. '배리어스 재즈클럽'은 세계적인 뮤지션들의 연주를 맥주 와인 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공간으로 매주 금요일, 토요일에 재즈 공연이 진행되며 이외에 요일은 라운지바로 운영됩니다. 공연이 진행되는 날은 티켓팅 후 입장하실 수 있기 때문에 홈페이지 일정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대구소개팅, 맞선 장소, 데이트장소에 대해 추천해드렸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오늘 전해드린 정보로 설레는 소개팅, 맞선이 되어보시길 바랍니다.

결혼적령기 미혼남녀에게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드리는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부터 현재까지 수많은 성혼 커플을 탄생시키고 있습니다. 퍼플스 대구지사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품격 있는 결혼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1:1 무료상담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