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High-on Style

청담동며느리들이 사랑하는 구찌 2018 신상

청담동며느리들이 사랑하는 구찌 2018 신상




봄을 알리는 입춘에도 추위는 누그러들 줄 모르더니 설날이 지나고 우수가 지나니 이제는 한결 따뜻해져서, 오늘 낮에는 봄바람의 향기가 잠시 스치듯 지나가는 것도 같았습니다. 하이클래스 문화를 소개하는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트렌드에 민감한 청담동며느리들을 위해 청담동며느리룩 대표 명품 브랜드 구찌 2018 신상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ook 9 - 빈티지 아가일 코트


    

<출처: 구찌>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2018 구찌 크루즈 런웨이 컬렉션에서 선보인 의상으로 대비 효과를 준 리본 트리밍의 빈티지 아가일 패턴과 소매에는 화려한 밍크 퍼로 디테일을 살렸습니다. 코트 내부에는 구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독창적인 방식으로 탄생시킨 플라워 자수 아플리케가 구찌의 매력을 더욱 살려주고 있습니다.




Look 15 - web 보울 티테일의 울자켓


     

<출처: 구찌>



화이트 울 자켓으로, 1950년대 구찌에서 처음 공개한 이후 하우스의 시그니처가 된 Web 스트라이프로 구찌의 특색을 살렸으며, 중앙 후크 부분에 리본 트리밍을 사용하여 청담동며느리 대표 브랜드에 맞게 여성스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Look 30 - 로즈 가든 프린트 실크 가디건


    

   <출처: 구찌>



2018 크루즈 컬렉션의 배경으로 사용된 로즈 프린트가 입혀진 오버사이즈 가디건으로 상단을 향해 올라가는 로즈를 모티브로 삼고, 소매와 넥 라인에 Web 스트라이프로 봄의 느낌을 물씬 풍기게 해주고 있습니다. 




Look 45 - 청키한 자수 케이블 니트 가디건


     

<출처: 구찌>



빈티지 스타일의 아메리칸 스포츠 웨어에서 영감을 받아 컬렉션의 프레피 감성을 구현한 오버사이즈 니트 가디건으로 소매와 넥 라인에는 레드/그린 Web 디테일 트리밍을 사용했습니다. 뒷면에는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인스타그램 태그를 통해 발견한 구찌 하우스의 새로운 이름 표기인 "GUCCY" 문구를 사용하여 특이함을 살렸습니다. 




Look 95 - 밍크 디테일의 울 실크 자켓


     

<출처: 구찌>



앞면과 커프스에 플리세 러플 장식으로 우아함을 더하고 빈티지 스타일의 에나멜 버튼과 함께 독창적인 대비 효과를 연출한 울 실크 자켓입니다. 브라이트 오렌지 밍크 커프스로 디테일을 살려 핑크와 오렌지 색감을 조화롭게 살려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이 준비한 '청담동며느리들이 사랑하는 구찌 2018 신상'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오늘 알려드린 '구찌 2018 신상'으로 구찌 특유의 고급스러움과 산뜻함으로 청담동며느리룩을 연출해 보시길 바랍니다.

청담동며느리와 청담동며느리를 꿈꾸는 여성들을 위해 품격 있는 스타일을 소개해 드리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001년 부
터 현재까지 수많은 상류층성혼과 재벌가결혼을 이뤄오고 있습니다. 
한 번쯤은 꿈 꿔왔던 상류층결혼, 퍼플스가 이뤄드리겠습니다.
자세한 결혼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VIP 커플매니저의 1:1 무료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