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연말모임에 제격인 '2022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추천 BEST5!

연말모임에 제격인 '2022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추천 BEST 5!

 

 

크리스마스까지 10일을 앞두고 있는 요즘! 연말모임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계신가요? 최근 다양한 프리미엄 호텔에서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2022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했는데요. 그렇다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연말모임에 제격인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추천해 드릴 예정이니 솔로남녀 혹은 커플남녀 여러분께서는 집중해서 포스팅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롯데호텔서울

 

 

출처: 롯데호텔서울

 

 

딸기 케이크가 맛있기로 유명한 롯데호텔 서울의 '델리카한스' 크리스마스 케이크입니다. 이곳은 케이크의 가격대가 합리적이기에 연말모임 케이크로 제격인데요. 7만 원대에서 10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형성되어 있으며 비주얼 역시 타 호텔과는 다른 느낌으로 제작되어 특별한 연말을 보내고자 하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신라호텔

 

 

출처: 신라호텔

 

 

매년 연말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출시하고 있는 '신라호텔'은 이번 시즌에도 다양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였죠. 특히 이번 시즌에는 프리미엄 시즈널 케이크 '얼루어링 윈터'가 가장 인기 많은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가격은 20만 원 중반대로 다소 높게 책정되어 있지만 신라호텔 특유의 고급스러움이 묻어나 연말모임에 제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만약 가격대가 부담이 되시는 분들께서는 10만 원대의 케이크도 판매되고 있으니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얀트리 호텔 서울

 

 

출처: 반얀트리 호텔

 

 

'몽상클레르'에서 운영 중인 반얀트리 호텔 서울의 크리스마스 케이크입니다. 가격대는 7~8만 원대로 매우 합리적이며 독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케이크를 판매 중인데요. 반얀트리 호텔의 케이크는 세 가지 종류이며 현재도 예약 및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니 연말모임을 진행하시는 분들께서는 이곳 몽상클레르에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웨스틴 조선호텔

 

 

출처: 조선호텔

 

 

웨스틴 조선호텔의 '조선델리'에서도 역시나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였는데요. 빈티지하면서도 키치한 느낌의 케이크는 앞서 살펴본 타 호텔과는 차별화된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8만 원 중반부터 10만 원 중반대까지 이뤄져 있으며 산타, 트리, 리스 등 크리스마스 연말 분위기를 나타내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는데요. 이번 연말모임은 조선델리에서 준비한 케이크로 소중한 인연과 좋은 시간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JW메리어트 서울 

 

 

출처: JW메리어트 서울

 

 

'서울 파티세리'에서 준비한 연말모임 케이크는 총 5가지로, 7만 원 후반대부터 10만 원 중반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되었는데요. 타 호텔과 달리 디자인이 매우 키치하고 귀여운 느낌을 주며 크리스마스가 연상되는 레드와 그린 컬러로 테마별 수제 케이크와 세계 각국의 성탄절 대표 브레드를 준비하였다고 합니다. 이번 연말모임은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준비한 다양한 케이크 컬렉션들로 따듯하고 달콤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연말모임을 위한 2022년 호텔 크리스마스 케이크 추천 BEST 5'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솔로남녀 혹은 커플 분들께서 앞서 추천드린 케이크와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내보시기 바라며 다음 이 시간에도 더욱 좋은 소식으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