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기독교결혼정보회사 퍼플스, 3년 연속 고객만족 대상 수상

기독교결혼정보회사 퍼플스, 3년 연속 고객만족 대상 수상


18년의 연혁을 이어오면서 기독교 회원님들과의 소통과 신뢰를 바탕으로 수많은 기독교 성혼을 이뤄온 기독교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결혼정보업체 유일하게 3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퍼플스를 찾아주시는 회원 여러분과 고객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하며 3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더욱 뜻깊었던 <2018 대한민국 고객 만족 브랜드 대상> 수상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5월 31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리베라 호텔에서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있었습니다. 





‘주간동아’와 ‘G밸리 뉴스’가 주최하고, ‘동아일보’가 후원하는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은 좋은 품질과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신뢰를 안겨준 브랜드를 선정, 시상하는 자리입니다. 지난 1년 동안 사회 전반에 걸쳐 두각을 나타낸 기업들을 분야별로 선별하여 1차 학계 · 산업계 전문가 심사, 2차 심층 검증을 거쳐 기업 비전과 경영방침, 경영전략, 연구개발(R&D) 활동, 고객만족도, 기타 역점 분야 등 총 5개 항목의 점수를 매겨 최종 56개 기업을 선정하였습니다.






이날 시상식은 1부와 2부로 나누어져 진행되어, 1부에서는 개최 선언, 내빈소개, 축하공연이 있었습니다. 축하공연에서는 뮤지컬 싱어즈 팀의 노래가 이어졌는데 약간은 무거웠던 시상식장의 분위기를 한층 풀어주는 무대였습니다.
  




축하공연이 끝난 후, 경희대 경영 대학원 김홍유 교수의 축사 및 심사평이 있었습니다. 김홍유 교수는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은 혁신적인 상품과 소비자의 다양한 욕구와 가치 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들을 널리 알리고 세계적 기업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제정되었다며, 이 시상이 좋은 밑거름이 돼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대한민국의 경제 위상을 높이는, 세계 시장경제의 중심에 선 기업으로 거듭나기를 바란다" 고 전하였습니다.





기다리던 2부 시상 순서가 다가왔습니다. 기독교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결혼정보업체 유일하게 명품 브랜드(결혼정보) 부문에 3년 연속 선정되어 수상을 하였습니다.






이날 시상식에는 퍼플스의 발전과 회원님들의 성혼을 위해 노력하시는 기독교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동식 과장이 대리 수상을 하였습니다. 퍼플스는 2001년 서울 청담동에 국내 최초로 기독교결혼정보회사 서울 본사가 설립되었고 창업 이래 18년간 성혼주의를 내세워 기독교 중매결혼을 목표로 사업을 펼쳐온 기독교결혼정보회사입니다. 

작년 6월, 기독교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부산지사가 설립되어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 대구, 울산을 비롯해 경남 및 영남지역 회원들에게도 퍼플스만의 기독교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독교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신앙의 맥을 이어가는 하나님 안의 가정이 이루어지도록 더욱 노력하며, 두 크리스천의 아름다운 만남을 위해 더욱 신실한 결혼정보서비스 제공에 힘쓰는 기독교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퍼플스는 1:1 맞춤형 고객 상담을 통해 책임감 높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상형 및 결혼관 등 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연락 주세요. 초혼 전문 · 재혼 전문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조언과 함께 방향제시 해드리겠습니다.





서울 본사 ☎ 02-548-6050
부산지사 ☎ 051-740-5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