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미피아체 - 맞선 장소로 손꼽히는 대표 청담 맛집 '미 피아체(mi piace)'

맞선 장소로 손꼽히는 대표 청담 맛집 '미 피아체'





결혼의 계절, 그래서 더욱 사랑하고 싶어지는 5월이 어느덧 중반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퍼플스를 통해 성혼을 이루신 많은 성혼 커플만큼이나 수많은 미혼남녀가 인연 찾기에 활발히 노력하고 있는 시기인 만큼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청담동의 대표 맞선 장소로 손꼽히는 청담 맛집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결혼적령기 미혼남녀라면, 대표 맞선 장소는 몇 군데 알고 있어야 편하겠죠?

오늘 소개해드릴 청담 맛집 '미 피아체'는 2003년 오픈한 이래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입니다.


10년이 넘는 세월 동안 변함없는 맛과 분위기로 미혼남녀의 데이트 장소는 물론 청담동을 대표하는

 레스토랑이 되어 이제는 터줏대감이라는 애칭이 있을 정도입니다.







화려하진 않지만, 그래서 더욱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외관의 모습입니다.







한국판 미슐랭가이드인 '블루리본 서베이'로부터 무려 6년 연속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미 피아체'가 많은 미혼남녀와 전문가들부터 꾸준히 청담 맛집으로 인정받을 수 있었던 것은 맛은 물론,

 대접받는 듯한 정성스러운 가정식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은 아닐까 싶습니다.

인테리어는 화려하진 않아도 소중한 사람을 위해 정성스럽게 준비한듯한 사려 깊은 손길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모던한 액자와 화분으로 꾸미지 않은 듯 소박하게 포인트를 준 '미 피아체'는 아담한 규모에 다소 테이블이 가깝게 놓여 있어

 조금은 불편하게 느낄 순 있어도 이태리 가정식이라는 콘셉과 매우 잘 어울립니다.







테이블마다 놓여있는 아기자기한 꽃과 예쁜 그릇은 자리에 앉는 순간 행복한 기분으로 맞선을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듯했습니다.


특히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미 피아체'는 이탈리아어로 '나는 좋아한다'를 뜻한다고 합니다. 

그 이름에 맞게 호감 있는 상대에게 마음을 전하고자 할 때 다녀가기도 좋습니다.

 개그맨 신동엽은 한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상대방의 마음을 뺏어야 할 때 이곳을 추천한다며

 '여심 공략 데이트 청담 맛집'으로 '미 피아체'를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 '미 피아체' 메뉴 보러가기◀



지금까지 대표 맞선 장소로 불리는 '미 피아체'에 대해 일부 전해드렸는데요!

이곳에서 주문하면 좋을 메뉴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블로그를 통해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회원분들의 아름다운 만남을 응원하며 맞선, 데이트 장소 등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우자 만남뿐 아니라 결혼 관련하여 조언이 필요하신 분들은 성혼 전문 커플매니저에게 1:1 무료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