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가디록 - 맞선·소개팅 장소로 추천! 새롭게 뜨고 있는 청담 맛집 '가디록(gadiroc)'

맞선·소개팅 장소로 추천!
새롭게 뜨고 있는 청담 맛집 '가디록'


 
청담동은 오랫동안 사랑을 받으며 터줏대감으로 거듭난 청담 맛집들이 많은데, 여기에 전혀 뒤지지 않는
 콘셉트와 맛으로 새롭게 오픈한 맛집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중 '가디록'은 가성비 좋은 레스토랑으로 미혼남녀의 맞선·소개팅 장소로 새롭게 뜨고 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앞으로가 기대되는 숨은 보석과도 같은 청담 맛집 '가디록'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모던하면서 감각적인 외관이 눈길을 끄는 이곳은 최근 새롭게 뜨고 있는 청담 맛집 '가디록'입니다. 
청담동 주택가에 자리하고 있어 시끌벅적하지 않고 미혼남녀가 차분한 분위기 속에 맞선·소개팅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내부 공간은 아늑한 규모에 맞춰 답답하지 않도록 테이블 배치가 되어 있고
편안하게 데이트할 수 있는 2인석부터 소규모 모임이 가능한 4~6인석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굉장히 화려하거나 크지는 않지만 그래서 더욱 편안하게 다녀갈 수 있어
차분한 분위기를 원하는 분들이 데이트 장소뿐만 아니라 지인들과의 모임 장소로도 선택하고 있습니다.







 마치 벌집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인테리어의 청담 맛집 '가디록'.
벌집과도 같은 육각형 모양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로고 모양과 동일했습니다.

로고의 육각형 모양은 '여왕(고객)들을 위한, 분위기/요리/시간의 공간을, 가디록이 만든다'라는 브랜드 가치를 
담아낸 것이라고 하는데, 레스토랑이라는 음식점의 개념을 뛰어넘어

 브랜드로써 존재를 곳곳에 알리고 싶은 주인장의 마음이 담겨있는 듯했습니다.






또한 생소하게 느껴지는 이름 '가디록'도 특별한 의미를 담고 있는 것 같아 확인해 보니,
순우리말로 '갈수록'이란 의미를 담고 있었습니다.
 
이는 "갈수록 더 좋은 요리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싶은" 가디록의 입장과 "갈수록 더 방문하고 싶어지는" 고객의 입장을 담아 
시간이 갈수록 더 좋은 음식, 좋은 공간을 만들겠다는 뚜렷한 목표를 담고 있는 상호명이었습니다.

그래서인지 맛과 서비스에 반한 고객이 어느새 단골이 되어 갈수록 더 기대되는 레스토랑으로 이곳을 꾸준히 찾고 있습니다.







와인병을 곳곳에 배치해 비스트로의 분위기를 더한 '가디록'은 와인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더욱 반가운 곳입니다.

콜키지가 있는 대부분의 비스트로와는 달리 일정 금액에 따라 콜키지 프리를 적용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와인은 긴장감을 풀어주고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니, 
맞선 시 어색함이 고민된다면 와인을 곁들여 대화를 나누어 보시길 추천합니다.







오픈 키친 사이로 정성스럽게 요리를 준비하는 셰프님의 손길이 분주합니다.
'가디록'은 이렇게 오픈 키친으로 되어 있어 셰프님의 정성 어린 손길을 고스란히 느껴볼 수 있습니다.
파스타와 육류 요리가 메인인 양식 비스트로답게 맞선·소개팅, 

데이트할 때 부담 없이 주문하면 좋을 메뉴를 스테이크와 파스타로 선정했습니다.






맞선을 위해 자리에 착석하면 가지런히 놓인 스푼과 나이프 등이 깔끔하고 정갈하게 세팅된 채 고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이탈리아 요리와 아메리칸 프렌치 요리를 전공한 두 요리사가 운영하는 곳으로, 각자의 길에서 
식재료를 맛보고 느끼며 만들어온 경험을 조화롭게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럼 멋진 셰프님들이 정성스럽게 만들어내는 청담 맛집 '가디록'의 추천 메뉴를 만나보겠습니다.




▶ '가디록' 메뉴 보러가기 ◀



지금까지 새롭게 뜨고 있는 맞선, 소개팅 장소 '가디록'에 대해 일부 전해드렸는데요!

이곳에서 주문하면 좋을 메뉴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블로그를 통해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회원분들의 아름다운 만남을 응원하며 맞선, 데이트 장소 등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우자 만남뿐 아니라 결혼 관련하여 조언이 필요하신 분들은 성혼 전문 커플매니저에게 1:1 무료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 맞선 장소 선호도 리서치 ▼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맞선, 소개팅 장소에 관한 선호도 리서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리서치 참여하고 푸짐한 경품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