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맞선·상견례 장소로 추천! 청담맛집 중식 레스토랑 '몽중헌'

맞선·상견례 장소로 추천!

청담맛집 중식 레스토랑 '몽중헌'



모두가 만족스러운 맞선·상견례 장소를 찾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격식 있어야 하는 자리인 만큼 음식의 맛부터 분위기까지 어느 하나 놓치지 않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맞선·상견례를 앞두고 있는 분들을 위해 이 모든 것을 만족시키는 

청담맛집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딤섬이 유명한 중식 레스토랑 '몽중헌(夢中軒)입니다.







중국 진나라 시황제의 병마용갱 조각상이 입구를 장식하고 있는 이곳이 바로 '몽중헌'입니다.







두 개의 층을 단독으로 사용하고 있는 몽중헌은 큰 규모만큼이나 청담맛집으로도 유명한데, 

맛과 분위기를 떠나 더욱 특별한 이유가 있습니다.

많은 레스토랑들이 생겨났다 사라지는 청담동에 2009년 처음 오픈하여 현재까지 오랜 전통을 이어오고 있다는 것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면 시선을 사로잡는 SBS <생활의 달인> 명패.

'몽중헌'은 딤섬으로 유명한 맛집답게 SBS <생활의 달인>에서 '딤섬&교자 최강달인'으로 소개된 적이 있습니다.


청담맛집 '몽중헌'에 예약 없이 방문할 경우 웨이팅이 있을 수 있는데, 

대기석 앞에 딤섬 오픈형 키친이 있어 셰프들이 딤섬을 빚는 모습을 보며 대기할 수 있기 때문에

기다리는 동안 맛에 대한 기대와 즐거움을 느끼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화려하고 웅장한 인테리어가 중국 문화의 향기를 느끼게 하는 1층 공간입니다.

특히 우아한 곡선으로 공간을 구분 짓는 몽환적인 인테리어가 굉장히 인상 깊었는데, 중국 선화 속 신선의 세상을 모티브로

"꿈속의 집"을 형상화한 인테리어라고 합니다.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맞선은 물론 상견례에도 잘 맞는 분위기입니다.








새장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조명이 은은한 빛을 밝히고 있는 2층 공간입니다.

2층은 벽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낮에는 자연 채광을 받을 수 있고,

 저녁에는 은은한 조명 아래 편안한 분위기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1층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지만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는 여전하죠?

청담맛집 '몽중헌'은 맞선, 상견례, 비즈니스 등으로 개인적인 공간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프라이빗 룸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니 모임 성격에 따라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청담맛집, 그리고 딤섬이 유명한 중식 레스토랑의 요리는 어떨까요?





▶ '몽중헌' 메뉴 보러가기 ◀



지금까지 맞선, 상견례 장소로 좋은 '몽중헌'에 대해 일부 전해드렸는데요!

이곳에서 주문하면 좋을 메뉴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블로그를 통해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회원분들의 아름다운 만남을 응원하며 맞선, 데이트 장소 등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배우자 만남뿐 아니라 결혼 관련하여 조언이 필요하신 분들은 성혼 전문 커플매니저에게 1:1 무료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 맞선 장소 선호도 리서치 ▼ >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맞선, 소개팅 장소에 관한 선호도 리서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리서치 참여하고 푸짐한 경품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이미지를 클릭하여 확인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