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미팅파티 IN 롯데호텔 '2018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①

미팅파티 IN 롯데호텔 '2018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①



미혼남녀 200명 참석! 업계 최대 규모, 최대 인원을 자랑하는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2013년도 '라움'을 시작으로 2014, 2015, 2016년도에는 '그랜드 하얏트 호텔', 2017년도는 '롯데호텔 서울', 그리고 오늘 2018년에는 '롯데호텔 월드'에서 6회째를 맞이했는데요. 그럼, '2018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의 현장으로 바로 가 보시죠!





지난 2018년 12월 22일, 잠실에 위치한 '롯데호텔 월드 - 크리스탈 볼룸'에서 '2018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남성 회원 100명, 여성 회원 100명, 총 200명의 미혼남녀가 참석하였는데요. 남성 회원의 경우 의사, 변호사 등 명문대 출신 전문직, 대기업 종사자, 가업승계자 등이 참석하였으며, 여성 회원의 경우 의사, 약사, 공무원, 미인대회 출신, 전· 현직 모델 등이 인연을 찾기 위해 함께했습니다.






미팅파티 참석 회원들의 이름표 명찰입니다. 200명의 미혼남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이다 보니 참석 회원들은 많은 이성과 대화를 하게 되는데요. 이때 서로를 더욱 잘 기억할 수 있도록 번호표 명찰을 부착하고 파티에 임하게 됩니다.





오늘의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할 이상형 페이퍼입니다. 파티 진행 중, 호감 가는 이성이 있다면 이상형 페이퍼에 그분의 번호를 적고 담당 커플매니저에게 제출하면 되는데요. 총 10명의 이성을 기재할 수 있으며, 미팅파티가 끝난 후에는 이상형 종이에 적은 이성과 1:1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자, 그럼 오늘의 미팅파티가 진행되는 '롯데호텔 월드 - 크리스탈 볼룸'으로 가보실까요?






'2018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가 진행될 롯데호텔의 크리스탈 볼룸(Crystal Ballroom) 모습입니다. 롯데호텔은 국내를 넘어 전 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특급 호텔로써, 실제로 퍼플스 성혼 커플들과 많은 상류층 성혼 커플들의 예식 장소이기도 합니다. 지난 2017년도에는 롯데호텔 서울에서 개최하였는데, 회원님들의 만족도가 높아 이번에도 롯데호텔에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매년 미팅파티를 진행할 때마다 유독 신경 쓰는 부분이 있다면 바로 파티장을 화사하게 채워 줄 센터피스입니다. 생화를 이용한 플라워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촛대는 오늘의 파티 분위기에 맞게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습니다.








미팅파티가 진행되는 본 연회장 뒤쪽으로는 웰컴 드링크와 핑거푸드를 즐기 실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여유롭게 도착한 회원분들은 이곳에서 긴장되는 마음을 풀고 다른 회원분들과 가벼운 눈인사를 나누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결혼정보업계 유일,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2018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의 일부를 전해드렸습니다. 매년 그랬듯이 퍼플스 미팅파티는 규모가 워낙 큰 행사이다 보니, 총 3편으로 나누어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파티의 전체적인 분위기만 살펴봤다면, 이어지는 2편에서는 본격적으로 파티를 즐기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회원님들의 모습을 생생히 전해드리겠습니다. 결혼정보업계 유일하게 대규모가 참석하는 '2018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이어지는 2편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이어지는 이야기>



- 2018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① - - 2018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③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