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호텔파티 IN 롯데호텔 '2018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②


호텔파티 IN 롯데호텔 '2018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②



지난 12월 28일, 잠실에 위치한 롯데호텔 월드에서 제 6회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의 화려한 막이 올랐습니다. 남여 각각 100명, 총 200여 명의 미혼남녀들이 참석한 업계 최대 규모의 호텔파티! 지난 시간에는 파티의 전체적인 분위기와 파티 시작 전의 모습을 전해드렸다면, 오늘은 본격적인 호텔파티의 모습을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2018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그 두 번째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2018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오후 5시 30분부터 참가 회원들의 입장이 시작되었습니다. 오늘 퍼플스 호텔파티에 참가하시는 분들은 모두 철저한 신원인증을 거쳐 참석하게 되었는데요. 남성 회원의 경우 의사, 변호사 등 명문대 출신 전문직, 대기업 종사자, 가업승계자 등이 참석하였으며, 여성 회원의 경우 의사, 약사, 공무원, 미인대회 출신, 전· 현직 모델 등이 인연을 찾기 위해 함께했습니다.








호텔파티장의 인원이 하나둘씩 채워지고, 처음 만나는 자리이다 보니 아직은 조금 어색한 회원님들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그때,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부드럽게 만들어 줄 마술공연이 시작되었는데요. 회원들이 함께하는 참여 마술과 로맨틱한 장미 마술, 화이트 크리스마스 퍼포먼스 등 눈을 뗄수 없는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마술 공연이 끝난 후, 오늘의 사회자가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오늘의 사회는 '2016, 2017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의 사회자였던 '김나현 아나운서'와 최근 'KBS 내 딸의 남자들'에서 딸 '안수빈'양과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안정훈' 님의 재치 있는 입담으로 파티를 이끌어 주었습니다.





기다리고 기다리던 디너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오늘의 메뉴는 퍼플스와 롯데호텔이 준비한 최고급 VIP 코스요리와 식사와 함께 곁드릴 와인은 무제한으로 제공되었습니다





라임 향의 해산물과 완두콩 퓌레, 어린 야채



  



호주산 소고기 필렛미뇽 스테이크, 패션프릇과 코코넛 무, 신선한 과일





사가 한창 진행될 즘, Mnet, tvN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천상의 목소리로 화제가 된 바리톤 박진현님과 여성 4인조 팝페라 그룹 ‘클라라’로 활동 중인 소프라노 정하은 님의 팝페라 공연으로 파티의 분위기는 더욱 고조되었고 어느새 옆자리에 앉은 이성과 대화를 나누는 회원님들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지금까지 결혼정보업계 유일! 최대 규모 호텔파티! 200여 명의 회원이 참석하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2018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후기 2편을 전해드렸습니다. 마지막 3편에서는 가장 화려하고 우아한 드레스를 입은 여성 회원과 가장 멋진 의상을 선보인 남성 회원의 베스트 드레서 시상과 파티를 즐기시는 회원님들의 모습을 전해드릴 예정입니다. 호텔파티 IN 롯데호텔, '2018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3편도 기대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이어지는 이야기>


- 2018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① -

- 2018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③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