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와인파티 IN 롯데호텔 '2018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③

와인파티 IN 롯데호텔 '2018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③


결혼정보업계 최대 규모! 미혼남녀 200명이 참석한 와인파티 '2018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가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워낙 규모가 크다 보니 총 3편에 나누어서 후기를 전해드리고 있는데요. 오늘 그 대망의 마지막 후기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만나 보시죠!






퍼플스와 롯데호텔이 준비한 최고급 VIP 코스요리 식사가 이어지면서 와인파티의 분위기는 점점 무르익어 갔으며, 모든 회원님들의 입가에도 미소가 번졌습니다.





식사시간이 끝난 후, 퍼플스 와인파티의 꽃이라 불리는 본격적인 로테이션 프리토킹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로테이션 프리토킹은 더욱 다양하고 많은 이성들을 만나보기 위해 15분씩 테이블을 옮겨 다니며 오늘 파티에 참석한 모든 이성과 대화를 해볼 수 있는 시간입니다.





식사시간에 함께했던 이성이 마음에 들어 아쉬워하는 이들도 있었지만 많은 이성을 만나봐야 본인이 원하는 이상형도 정확히 알 수 있고 커플매칭률도 올라갈 수 있겠죠?






15분의 시간이 길다면 길수도, 짧으면 짧다고 할 수 있지만 참석하신 회원님들은 적극적으로 상대방과 대화를 이어나가는 모습이 보였으며, 파티 초반에는 다소 소극적이었던 여성 참가자분들도 편안한 파티 분위기에 남성분들에게 먼저 다가가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로테이션 프리토킹 시간이 끝난 후, 경품 추첨이 있었습니다. 이날 퍼플스가 준비한 경품으로는 60만 원 상당의 메이린 클리닉 VIP 무료 시술권, SK-2 풀 라인 피테라 기초 세트,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디럭스룸(조식 포함), 백화점 상품권, 와인, CGV 이용권,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롯데 전망대 입장권 등이 준비되었습니다.






파티의 마지막 순서인 베스트 드레서 시상이 시작되었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결혼 적령기의 진지한 만남을 원하시는 분들이 모이는 자리이다 보니 와인파티에 맞는 드레스코드를 규정하고 있습니다. 여성의 경우, 자신의 매력을 보여 줄 수 있는 드레스 또는 원피스, 남성의 경우 깔끔한 첫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정장에 보타이로 정하고 있습니다.


먼저 남성 참가자의 베스트 드레서 시상이 있었는데요. 무대에 올라온 남성들은 이 기회를 이용하여 여성 참가자들에게 한 번 더 어필할 수 있는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퍼플스 와인파티에 참가한 여성 회원의 경우, 화려한 드레스와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우열을 가리기 힘들 정도였는데요. 혹시 미래의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참가 회원분들은 이 점을 참고하셔서 다가올 2019년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누구보다 빛나는 와인파티의 주인공이 되어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결혼정보업계 유일,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2018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의 마지막 후기를 전해드렸습니다. 2018 퍼플스 파티가 개최된 지도 두 달이 지났는데요. 현재 파티에서 만난 수많은 커플들이 정식 교제를 이어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작년 2017년 개최된 파티에서는 실제 성혼 커플이 탄생하였는데요. 이처럼, 회를 거듭할수록 높아지는 신청률과 더 많은 성혼 커플이 탄생하고 있는 '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 아쉽게도 이번에 참석하지 못한 분들께서는 다음 연도를 기약해 주시길 바랍니다. '2018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후기는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이어지는 이야기>

- 2018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 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