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사회공헌대상 3년 연속 수상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 사회공헌대상 3년 연속 수상



사회 발전에 공헌한 기업 및 유공자에게 수여되는 ‘2018년 제13회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에서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2016, 2017년도에 이어 3년 연속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지속적인 기부 및 나눔 활동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한 상이기에 더욱 뜻깊었던 '2018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시상식 현장을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2018년 12월 19일, 여의도 국회의사당 국회의원 회관에서 ‘2018 제13회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이 진행되었습니다.





사회공헌대상은 사회공헌을 위해 각 분야에서 활동한 기업, 개인에게 수여하는 상이자, 대한민국에 사회공헌 문화를 확산하는 것과 더불어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실현하고자 제정된 시상식입니다.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조직 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국회, 교육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통일부, 국방부, 문화체육관광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여성가족부, 서울특별시, 식품의약품안전처가 후원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시상에 앞서 2018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대회장이신 원혜영 의원의 축사 말씀이 있었습니다. 원혜영 의원은 “우리 사회가 복잡한 만큼 할 수 있는 일이 많아졌다. 단순하게 자원봉사나 어려운 사람을 돕는 것뿐 아니라 사회 공헌의 성격, 역할 방식이 다양해졌기 때문에 변화된 상황에 맞춰 아직 알려지지 않는 부분을 활성화해야 한다”라고 전하였으며, 아울러 "오늘 사회공헌 대상 수상자들에게 진심으로 축하한다" 는 말씀을 전하였습니다.



  




오늘 시상식 현장에는 반가운 얼굴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가수 박완규는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위촉장을 수여받았으며 "아름다운 사람들이 사랑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가수 겸 배우 한승연은 사회봉사 부문을 수상하였습니다. 한승연은 "좋은 자리에 불러 주셔서 감사하다. 많이 부족한데 좋은 시상식 자리에 함께 할 수 있어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라며 "남은 시간 많은 사랑 부탁드리고 더 좋은 모습으로 팬 분들을 찾아뵐 수 있게 노력하는 한승연 되겠다"라며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배우 구혜선은 재능 나눔 부문을 수상하였는데, 오늘의 시상식에 앞서 지난 10월 31일에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하였습니다. 배우 구혜선은 “이렇게 뜻깊은 자리에 불러주셔서 감사하다. 더 좋은 모습 보여드려야 한다는 책임감이 생긴다"라며 “선행에 대한 부담감보다는 오히려 부끄럽고 더 노력해야 한다는 생각이 든다. 앞으로 좋은 작품 통해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다시 한 번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배우 구혜선의 뒤를 이어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시상이 다가왔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올해로 사회공헌대상에서 3년 연속 수상하였는데 평소 실질적인 봉사와 한부모가정, 독거노인, 장애우들을 위한 후원과 기부를 이어왔기 때문에 3년 연속 수상을 할 수 있었습니다.





이와 더불어,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를 이끌어가고 있는 김현중 대표는 사단법인 한국한부모가정사랑회 부회장, 사단법인 전국소년소녀가장돕기 시민연합 중앙회 부회장 등을 역임하는 등 소외계층을 위한 관심과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인물이기도 합니다.






사회활동과 봉사의 공로를 인정받아 3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영광입니다. 상을 받을 때마다 모범 기업으로서의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항상 소외된 이웃을 돌아보고 행복한 결혼 문화를 이끌어 가정과 사회에 많은 도움이 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대한민국 최초의 상류층결혼정보업체로서, 19년간 수많은 성혼 커플을 탄생시켰습니다. 내면의 건강함이 있는 품격 있는 사람과 만남을 원한다면 수많은 VIP 성혼 커플을 탄생시킨 베테랑 커플매니저에게 1:1 무료 상담 신청하여 소개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