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골드미스를 위한 국내 여름 여행지 추천

골드미스를 위한 국내 여름 여행지 추천


6월의 마지막 주도 어느덧 지나가고 있으며, 하루하루 점점 오르는 기온으로 여름이 다가왔음을 실감하고 있습니다. 7~8월에 여름휴가 일정을 잡으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문화체육관광부에서는 국민을 대상으로 ‘2018년 하계휴가 실태조사’를 실시한 결과 올해 우리나라 국민의 55.2%가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 중 82.6%는 국내 여행을 생각한다는 조사가 나왔다고 합니다. 특히 빠듯한 일상의 골드미스 분들은 시간적 여유가 없어 해외여행보다 가까운 국내여행을 선호하실 것 같아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골드미스를 위한 국내 여름여행지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순천


출처: 순천시청



순천의 가장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순천만이 있습니다. 하지만 순천에는 순천만뿐만 아니라 순천만정원에는 프랑스식 쉼터가 있고, 순천 시내에는 시가지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아늑한 전망대도 있습니다. 또한 교복 입던 학창 시절로 돌아가 시간여행을 할 수 있는 색다른 드라마 촬영장이 있고, 그림책을 실컷 볼 수 있는 그림책 도서관도 있습니다, 이처럼 순천은 보고 느낄 수 있는 관광지가 매우 많으며, 맑은 공기 마시며 걷기 좋은 봉화산 둘레길도 유명하오니 순천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골드미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여수 


출처: 여수시청



수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곳이 어디인가요? 바로 여수 밤바다가 아닐까 싶습니다. 진남관에 경관 조명 시설을 설치하여 지역주민과 관광객에게 아름다운 야경으로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어 주는 여수 밤바다는 여수의 상징적인 관광 명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또한 여수의 중심가에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한 오동도는 『한국의 아름다운 길 100선』에 선정된 곳으로, 오동도 안에는 오동도 앞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등대가 있으며, 음악분수대, 맨발산책로 등이 있습니다. 특히 오동도 음악분수는 고요함과 화려함이 어우러져 한밤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남해


출처: 남해군청



경상남도 남쪽에 위치한 남해는 아름다운 바다와 공기가 맑고 깨끗한 곳으로 유명했습니다. 우리나라 역사 속에서, 1598년 이순신 장군이 장렬하게 전사한 곳도 남해였으며, 태조 이성계가 조선을 건국하고 온 산을 비단으로 덮으려다 여의치 않자 이름을 비단금자 금산이라 바꿨다는 건국신화를 간직한 금산이 있는 곳도 바로 남해입니다. 남해의 필수 여행 코스로는 독일마을, 양모리학교, 청산 삼천포대교, 다랭이마을 등이 있습니다.





부산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한국의 대표적인 국내여행지로 부산을 빼놓을 수 없습니다. 한국 최대 마린시티로 해운대와 광안리는 여름이 되면 관광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이 밖에도 동백 섬, 태종대도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관광지입니다. 또한 부산은 먹방여행을 즐기로 오는 분들도 많은데 특히 돼지국밥, 씨앗호떡, 냉채족발은 부산 먹방여행의 필수 코스이니 이번 국내여름여행지로 부산을 생각하고 있는 골드미스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계신 골드미스를 위해 <골드미스를 위한 국내 여름여행지 추천>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유용한 정보가 되셨나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 청담동에 설립되어 올해로 18년째 수많은 골드미스 여러분들이  품격 있는 성혼을 이뤄오고 있으며, '퍼플스 청담동 문화'라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골드미스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전해 드린 정보뿐만 아니라, 더 다양한 정보 전해드릴 예정이오니, 자주 들리셔서 성혼의 길로 한걸음 내디디시길 바랍니다.

대한민국의 모든 골드미스들이 성혼하는 그날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