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중매결혼 원하는 미혼남녀들이 선택한 호텔예식장

중매결혼 원하는 미혼남녀들이 선택한 호텔예식장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지난 6월, 중매결혼을 원하는 미혼 남녀들을 대상으로 한 호텔 예식장 리서치 이벤트를 실시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신 결과 순위가 집계되었는데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호텔예식장 TOP 3를 공개하겠습니다!





3위: 롯데호텔 


출처: 롯데호텔/크리스탈볼룸

 

출처: 롯데호텔/사파이어볼룸



중매결혼을 원하는 미혼남녀들이 선택한 호텔예식장 3위에 등극한 롯데호텔서울은 홀 별 특성을 살린 테마 예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화려하고 웅장한 중세의 로맨스가 물씬 풍기는 웨딩홀부터 환상적인 도심의 야경을 배경으로 한 웨딩까지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다채롭게 연출할 수 있으며, 신랑신부의 취향을 반영해 항상 새롭게 디자인되는 롯데호텔 웨딩의 꽃 장식은 상상하는 그 이상의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공동 2위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출처: 반얀트리 호텔/ 크리스탈 불롬

  

출처: 반얀트리 호텔/ 야외수영장



호텔 1층에 자리한 크리스탈 볼룸은 2만여 개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로 장식된 화려하고 품격 있는 연회장으로 그 웅장함과 아름다움을 자랑하며, 숙련된 연회 매니저가 행사의 플랜 단계에서부터 진행까지 완벽하게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야외수영장이 있는 반얀트리 호텔은 날씨 좋은 봄이나 가을에는 고품격 야외 예식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공동 2위:  조선호텔


출처: 조선호텔

  

출처: 조선호텔



공동 2위를 차지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국내 최초로 프리뷰 룸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부드러운 린넨의 촉감부터 쇼플레이트의 고급감까지 원하는 스타일을 직접 연출할 수 있으며, 대형 3D 시뮬레이션을 통해 테이블 세팅, 플라워와 홀 데커레이션 등 마음속에 그려 온 웨딩 이미지를 현실감 있게 스케치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자연의 고결한 아름다움이 깃든 서울 웨스틴조선호텔만의 플라워 연출은 설렘 가득한 웨딩의 격을 한층 돋보이게 해줍니다.





1위: 신라호텔


출처: 신라호텔/대연회장

  

출처: 신라호텔/ 영빈관



중매결혼을 원하는 미혼남녀들이 선택한 최고의 호텔예식장은 신라호텔입니다. 신라호텔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최고의 디렉터와 전문 컨설턴트들이 제안하는 '스타일 웨딩', '디자인 웨딩'을 만나보실 수 있으며, 국내 최고로 손꼽히는 플로리스트 팀이 격이 다른 플라워 데코를 구현합니다. 작년 송중기, 송혜교 커플이 결혼식을 올렸던 장소도 바로 신라호텔인데요.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과 현대적 감각이 어우러진 영빈관입니다. 영빈관은 두 곳의 정원과 세 개의 별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최근 차별화된 웨딩을 원하는 중매결혼 커플들이 많이 찾고 있는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퍼플스 리서치 이벤트 결과를 토대로 <중매결혼 원하는 미혼남녀들이 선택한 호텔예식장소> 소개해드렸습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다가오는 가을, 겨울에 결혼식을 계획하고 계신 중매결혼 커플이 있다면, 오늘 전해드린 정보 참고하셔서 호텔예식장에서 품격 있는 결혼식 올려보시길 바랍니다.


중매결혼을 앞둔 미혼남녀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초혼부터 재혼까지 폭넓은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입니다. 주요 고객층으로는 의사, 변호사 등 중매결혼을 희망하는 전문직 회원과 명문가 회원, 미스코리아 대회 입상자 모임인 녹원회 미스유니버시티 진출자 모임인 지수회 회원의 성혼을 도와드리고 드리고 있습니다. 품격 있는 만남과 결혼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퍼플스 문을 두드려주시길 바랍니다.  VVIP 성혼 전문 커플매니저의 체계적인 성혼 서비스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