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중매결혼 부부에게 추천하는 여름 해외여행지


중매결혼 부부에게 추천하는 여름 해외여행지


점점 더워지는 날씨를 보니 벌써 7월이 다가온다는 것이 실감 나고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과 장마가 무섭기는 하지만, 여름의 꽃은 뭐니 뭐니 해도 바캉스 아니겠습니까? 벌써 여름 해외여행 계획을 세우신 분들도 있겠지만, 아직 여름 바캉스 계획을 세우지 못한 분들에게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중매결혼 부부에게 추천하는 여름 해외여행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키나와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는 오키나와는 짧은 비행시간과 저렴한 항공권으로 쉽게 갈수 있는 여름 해외여행지 중에 한 곳입니다. 대중교통이 잘 발달되어 있지 않아 렌트카 없이는 여행하기 힘든 단점이 있지만 오키나와에 한 번도 안 간 사람은 있지만 한번 간 사람은 없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 먹을거리가 넘쳐나며, 여름 뿐만 아니라 겨울 여행으로도 추천하는 곳입니다.





베트남 나트랑


출처: 베트남항공



베트남 남부의 주요 어업기지인 나트랑은 호치민에서 북동쪽으로 320km쯤 떨어져 있는 해안 휴양지입니다. 지리상 동남아에 위치하고 있지만 7~8월에 비가 많이 오지 않아 해변에서 수영을 즐기기에도 접합하며 나트랑의 유명한 빈펄랜드는 워터파크, 놀이기구, 아쿠아리움, 워터파크 등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 많은 여행객들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휴양과 적당한 활동을 원하시는 중매결혼 커플에게 베트남 나트랑을 추천해드립니다.








꾸준히 사랑받는 여행지 괌은 해안을 따라 휴양 리조트들이 들어서 있고, 스쿠버다이빙, 패러세일링, 카약, 시워커, 스노클링 등의 다양한 레저스포츠가 발달되어있는 곳입니다. 4시간 거리의 비행으로 다녀올 수 있으며 동남아 여행과는 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해안 휴양지입니다. 또한 국내보다 약 30~40%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미국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발리




신들의 섬이라 불리는 발리는 환상적인 에메랄드빛 바다와 럭셔리한 풀빌라들이 잘 발달되어 있는 여름 해외여행지입니다. 활동적인 것보다는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분들에게 좋지만, 서핑, 래프팅, 해양스포츠 등 많은 액티비티 활동도 발달되어 있습니다. 중매결혼 커플들의 신혼여행지로도 유명한 발리는 물가도 저렴하기 때문에 쇼핑, 마사지 등을 원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쿠알라룸푸르


출처: travelnbike.com



근대적인 건물과 자연이 어우러진 말레이시아의 수도이며, 도시 중심부의 주요 관광지는 스카이워크로 연결되어 있어 이동하기에 편리합니다. 또한 1년 내내 다양한 축제가 펼쳐지기 때문에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쿠알라룸푸르입니다. 연중 더운 날씨를 보이고 있으며, 7월~9월까지는 비가 다소 적게 오기 때문에 쿠알라룸푸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중매결혼 커플들은 여름 해외여행지로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 준비한 <중매결혼 부부에게 추천하는 여름 해외여행지>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얼마 남지 않은 휴가 시즌 알차게 계획 하셔서 즐거운 바캉스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상류층 성혼을 위한 결혼정보회사로서, 2001년에 설립되어 지금까지 수많은 품격 있는 중매결혼을 이뤄내며 한 분 한 분 고객 맞춤 서비스와 소통을 가장 중요시하여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품격 있는 중매결혼을 원하시는 퍼플스의 문을 두드려 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