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대구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호텔파티 참가자 모집!

대구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호텔파티 참가자 모집!





대구 및 부산지역의 대표적인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바쁜 일상 속, 인연 만들기가 쉽지 않았던 싱글들을 위해 '로맨스 브런치 패키지' 파티를 진행합니다. 행복한 주말, 여유로운 브런치 식사와 함께 커플매칭의 주인공이 되어보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진행하는 '로맨스 브런치 패키지' 파티는 1:1 만남이 아닌 여럿이 모여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인연을 만나 실수 있는 파티입니다. 그동안 맞선, 소개팅의 실패로 색다른 만남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대구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파티의 기회 놓치지 마시고 바로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대구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로맨틱 브런치 미팅파티'에 대해서 자세하게 설명드리자면, 11월 25일(일) 오전 11시, 부산 소재 특급호텔 브런치 레스토랑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브런치 요리와 더치커피, 생과일 음료가 제공됩니다. 아울러 파티 참석자들의 신원 보호를 위하여 정확한 미팅파티 장소는 당일 참석 확정자에게 개별 안내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번에 진행될 대구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미팅파티 1부에서는 재미있는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통해 자연스럽게 이성을 알아가며 참가자 간의 어색함을 푸는 시간을 가질 것이며, 브런치 식사와 함께 자연스러운 대화를 하실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해 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미팅파티 2부에서는 파티에 참석한 모든 이성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로테이션 프리토킹 시간이 주어지게 되는데, 이 시간을 통해 파티에 참석한 모든 이성과 대화를 나누고 자신과 마음이 맞는 분을 찾게 됩니다.





파티 참가에 앞서 대구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자면 2001년 서울 청담동에 퍼플스 서울 본사가 설립되고 의사, 변호사, 검사, 회계사 등 전문직 회원 및 정·재계 자녀, 명문가, 자산가 회원들의 성혼을 이뤄드리고 있는 국내 최초 설립된 상류층결혼정보회사입니다. 작년 6월, 부산 해운대에 퍼플스 부산지사가 새롭게 설립되어 현재는 부산, 대구, 울산 등 영남지역 회원들에게도 맞춤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결혼적령기 미혼남녀과 자녀의 결혼이 고민인 부모님들을 대상으로 무료강연을 펼쳐 오는 등 고객중심경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몸도 마음도 추워지는 11월, 따뜻한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로맨틱 브런치 패키지' 파티에 참가해 보시길 바랍니다. 본 파티는 대구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 분들도 참가 가능하며,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파티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구결혼정보회사 미팅파티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하단의 [네이버 톡톡 서비스] , 대표전화로 문의하시면 전문상담원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1588-3934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