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중매결혼 커플들의 인맥 형성을 위한 사교모임 'R&D 파티' ①

중매결혼 커플들의 인맥 형성을 위한 사교모임 'R&D 파티'




18년 동안 VIP 회원들의 상류층 중매결혼을 이뤄온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퍼플스에서 중매결혼한 커플들을 대상으로 부부동반 무료 초청 파티 'R&D 클럽 파티'를 개최하였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싱글 남녀들에게 중매를 통한 결혼•재혼 성사뿐만 아니라, 성혼 회원들까지 관리하는 명실공히 고객만족을 넘어서 고객 감동을 주는 서비스로 업계를 대표할만한 결혼정보회사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퍼플스는 사회적인 지위와 소득수준이 높은, 신분이 보장된 회원들 간의 교류를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고 더 나아가 비즈니스와 문화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와 같은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는데, 오늘 이 시간에는 뜨거웠던 R&D 파티의 현장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10월 20일 청담동 프리마호텔에서 진행된 중매결혼 커플들의 인맥 형성을 위한 사교모임 'R&D 클럽'은 이 시대 최고의 꽃을 의미하는 꽃 중의 꽃 'ROSE' 와 이 시대 최고의 남성을 의미하는 중세 유럽의 공작 'DUKE'의 약자로, 퍼플스 성혼 커플들을 대상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미래를 준비하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차세대 젊은 엘리트들의 리딩그룹을 만들기 위한 인맥 형성을 도와주기 위해 무료로 마련된 자리입니다.



   



파티가 시작되기 전, 참가자 입장이 시작되었고 퍼플스에 처음 문을 두드렸을 때에는 싱글이었던 회원들이 이제는 부부동반으로 파티에 참석하시는 모습을 보니,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대부분의 결혼정보회사가 성혼율이 높고 많은 성혼 커플을 탄생시켰다고 홍보를 하지만, 실질적으로 검증되지 않은 허위 과장 광고가 대부분입니다. 퍼플스는 2001년 창업이래 수많은 회원들을 성혼시켰으며, 성혼 커플들만의 결혼정보업체 사교 파티는 대한민국 역사상 처음으로 퍼플스에서 진행되어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날 파티에는 의사, 약사, 교사, 사업가 등 다양한 직업군의 회원들이 참석하였는데, 처음 만나는 자리이다 보니 조금은 어색해 하는 회원님들의 모습이 보였습니다.





하지만, 곧 자연스럽게 명함도 교환하시고 대화를 이어나가는 회원님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이날 파티에는 VIP 코스요리 식사 전에 즐기실 와인과 다과를 준비하였는데, 서로의 빈 잔을 채워주고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기도 전에 이야기꽃을 피우는 테이블도 보였습니다.     





드디어 본격적인 중매결혼 커플들을 위한 R&D 클럽 파티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날 사회자는 최근, 내 딸의 남자들 4에서 딸 안수빈양과 함께 출연 중인 배우 안정훈과 쇼호스트 이상미가 맡아 재치 있는 입담으로 파티를 이끌어 주었습니다.  





파티의 첫 번째 순서로는, 오늘의 R&D 클럽 파티를 주최하고 18년 동안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이끌어 온 김현중 대표의 인사말이 있었습니다. 김현중 대표는 이렇게 아름다운 성혼 커플들을 마주하게 되어서 매우 기쁘고 영광이며, 평소 마주치기 어려운 다양한 분야의 같은 세대분들의 인맥 형성을 위해 뜻깊은 자리를 마련하였으니, 오늘의 만남을 계기로 앞으로 지속적으로 연결되는 소중한 인맥을 형성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하였습니다. 아울러,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1기 모임에 이어 계속적인 성혼자들 모임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






다음 순서로는, ‘유엔미래포럼’의 박영숙 대표의  ‘4차 산업혁명과 미래예측’에 대한 강연이 있었습니다. 박영숙 대표는 세계미래 회의 한국 대표이자 미래학자이자 ‘세계미래 보고서 2055’의 저자로 유명한데, 이날 강연에서는 미래를 내려다보고 이를 대비할 수 있는 흥미로운 주제의 강연을 진행해 주셨습니다.





'강연을 경청하고 있는 회원들'





지금까지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중매결혼 커플들의 인맥 형성을 위한 사교모임 'R&D 파티' ①>를 전해드렸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파티의 1부를 살펴봤다면, 이어지는 2편에서는 분위기가 무르익어가는 파티 2부의 순간을 전해드리겠습니다. R&D 클럽 파티 2편도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이어지는 이야기

전문직결혼 커플들을 위한 사교모임 'R&D 파티' ②










11월, 호텔에서 열리는 호텔파티 참가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