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직장인미팅 파티 무료 참가 티켓 선착순 증정!

직장인미팅 파티 무료 참가 티켓 선착순 증정!





쌀쌀해지는 날씨 탓에 싱글남녀들의 외로움도 더욱 커져만 가고 직장인미팅에 참가하려는 싱글남녀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직장인미팅 파티는 1:1로 마주해야 하는 맞선, 소개팅보다 덜 부담스럽고 여럿이 모여 다 같이 대화하는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자신의 짝을 찾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그래서 준비하였습니다! 직장인미팅 파티 무료 참가권! 서울에 위치한 특급호텔에서 애프터 눈 티를 즐기면서 인연을 만들어 나가는 'After noon tea party' 호텔 파티에 선착순 10명에게 무료 참가권을 증정합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직장인미팅 파티는 11월 24일 토요일 오후 2시, 서울 소재 특급호텔에서 진행되며 남녀 각각 20명, 총 40명이 참가하는 파티입니다. 이벤트 참여 대상으로는 만 24세 이상 미혼 싱글남녀로, 진지한 만남을 원하시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며, 당첨자에게는 11월 1일(목)에 정확한 파티장소 안내와 함께 개별 연락될 예정입니다.





직장인미팅 파티 참석자에게는 다양한 종류의 향긋한 차와 스콘, 핑거 샌드위치, 케이크, 마카롱이 제공되며, 사회자의 진행과 함께 자연스럽게 이성을 알아갈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해 드립니다. 또한 직장인미팅 파티에 참석한 모든 이성들과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로테이션 프리토킹 시간이 주어지게 되는데, 이 시간을 통해 파티에 참석한 모든 이성과 대화를 나누고 자신의 이상형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클릭▲▲▲▲▲



이벤트 신청에 앞서, 파티의 분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역대 파티 후기 보러 가기> 클릭하시면 그동안 진행해왔던 미팅파티를 사진과 영상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본 이벤트는 추첨이 아닌 선착순 이벤트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신원인증이 완료된 분에 한하여 파티 참석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이벤트나 파티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 있으시면 아래의 대표번호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1588-3934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