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직장인소개팅 애프터장소로 추천하는 5월 전시회 소개

직장인소개팅 애프터장소로 추천하는 5월 전시회 소개


혹시 5월에 소개팅, 맞선 계획이 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이번 주가 적기일 듯합니다. 지난 주 주말까지 비가 내리고 쌀쌀한 날씨를 보였지만 이번 주는 매우 화창하고 따뜻한 날씨가 지속될 거라고 합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직장인소개팅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을 위해 <직장인소개팅 애프터장소로 추천하는 5월 전시회 소개>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마르크 샤갈 특별 전시전




색채의 마술사 마르크 샤갈을 만날 수 있는 전시 <마르크 샤갈 특별전 – 영혼의 정원展>이 국내 최대 규모로 개최됩니다. 지금까지 국내에서 개최된 샤갈의 전시 중 가장 많은 작품을 만날 수 있는 본 전시는 프랑스, 스위스, 스페인, 이탈리아 등 유럽 4개국의 개인 소장자의 소장품 중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25점을 포함, 마르크 샤갈의 인생과 사랑을 총망라한 엄선된 260여 점의 작품을 크게 4부로 나눠 전시됩니다.


전시기간: 4월 28일 ~ 8월 18일 
장소: M 컨템포러리(르 메르디앙 서울)
운영시간: 오전 11시 ~ 오후 8시(휴무:5.28 /6.25/ 7.23)
▶ 자세히 알아보기 




라뜰리에




라뜰리에(L’atelier)는 ‘빛의 회화’라 불리는 인상주의 회화를 대표적으로 상징하는 단어 ‘Light’와, 당시의 예술가들의 작업실을 의미하는 ‘Atelier’를 결합하여 마치 19세기 프랑스 파리의 거리들을 실제로 거닐고, 인상주의 화가들의 작업실을 직접 방문하여 실제로 그들과 교감하는 것처럼, 시간을 초월하여 빛의 화가들과 함께 즐기게 되는 마법과 같은 미술체험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전시회입니다. 


전시기간: 3월 30일 ~ 오픈런
장소: 현대 시티 아울렛 동대문점 11층
운영시간: 오전 10시 ~ 저녁 9시(연중 무휴)
▶ 자세히 알아보기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展>은 “르누아르는 당신을 사랑했을 것이다”라는 전시 주제와 함께 르누아르의 명화적 관점을 통한 깊이 있는 해석, 발전된 영상미와 오브제/시선을 통해 재해석한 전시입니다. ‘예술이 사람을 어떻게 치유하는가’를 넘어서, ‘예술이 사람을 어떻게 아름답게 만드는지’ 보여주는 “메디 힐링 전시”를 지향하며, 각 존별 주제 매뉴얼을 따라 힐링하는 방식을 제시하는 콘셉트로 꾸며졌다고 합니다.


전시기간: 5월 12일~ 10월 31일

장소: 서울 숲 갤러리아 포레

운영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매주 월요일 휴관)

▶ 자세히 알아보기 




디어 마이 웨딩드레스 




<디어 마이 웨딩드레스展>은 12명 여성의 이야기와 웨딩드레스, 국내외 30여 작가의 작품을 전시한 Part 1과 디자이너 앙드레 김의 추모전시로 그가 생전에 아꼈던 웨딩드레스 컬렉션과 자료들을 선보이는 Part 2로 나누어져 전시 될 예정이며 웨딩드레스를 통해 결혼에 대한 낭만, 가부장적인 제도 뒤에 숨겨진 여성들의 상처와 억압된 삶 더 나아가 현대인들이 잊고 지냈던 꿈에 대한 가치를 재발견하고자 마련된 전시입니다.


전시기간: 5월 1일 ~ 9월 16일(매주 월요일 휴관)
장소: 석파정 서울 미술관
운영시간: 오전 10시~ 오후 6시 
▶ 자세히 알아보기






★직장인소개팅을 위해 퍼플스가 준비한 선물 ★





직장인소개팅을 계획하고 계신 싱글 남녀들을 위해 퍼플스가 <디어 마이웨딩드레스> 무료 티켓을 증정합니다. 하단의 이벤트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셔서 간단한 신상정보를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1인 2매 전시권을 증정해드립니다.


관람 가능 일정: 5월 17일~ 5월 31일
이벤트 신청기한: ~ 5월 15일(화)/ 이벤트 당첨자 발표: 5월 16일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 가 준비한 직장인소개팅 애프터장소로 추천하는 5월 전시회 소개와 <디어 마이 웨딩드레스> 무료 관람이벤트 소개는 여기까지입니다. 좋은 정보가 되셨나요? 오늘 전해드린 정보로 직장인소개팅을 앞둔 싱글남녀들의 좋은 만남 이어가시기를 소원하겠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문화'는 매주 다채로운 주제로 다양한 정보를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자주 방문하셔서 좋은 정보 얻어 가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