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결혼정보회사순위 확인하고 미팅파티 참가해보세요

결혼정보회사순위 확인하고 미팅파티 참가해보세요

 

결혼정보회사순위 상위 클래스!! 퍼플스가 7월 미팅파티로 돌아왔습니다. 뜨거운 여름밤! 시원한 수영장에서 인연도 만나고 다양한 이벤트, 경품까지 가져갈 수 있는 일석이조의 풀파티를 즐길 수 있는 유일한 기회! 오늘 이 시간에는 <뜨거운 여름밤의 풀파티> 미팅파티에 대해서 자세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퍼플스는 상위 1%, VVIP 회원들을 타깃으로 운영되고 있는 상류층결혼정보업체로서, 결혼정보업계 유일하게 매년 200여 명의 대규모 파티를 개최하며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순위로서는 1위를 달리고 있는 명품결혼정보회사 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오는 7월 20일 토요일 진행되는 풀파티 미팅 파티는 서울 소재의 특급호텔 수영장에서 진행되며 현재 퍼플스 남성 회원 중 의사, 변호사, 검사, 회계사 등 전문직 엘리트 회원 30명이 참석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에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원하는 여성분들의 참가 신청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퍼플스 미팅파티는 높은 결혼정보회사순위에 걸맞게 참가 신청이 조기 마감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파티 역시 많은 분들의 참가 신청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미팅 파티와는 차원이 다른 퀄리티로 고급스러운 공간 연출과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퍼플스 풀파티 1부에는 바비큐, 샴페인을 즐기시면서 자연스럽게 서로를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며, 2부에는 로테이션 프리토킹과 간단한 레크리에이션으로 친밀감과 좀 더 진솔한 이야기를 할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해 드릴 예정입니다.

 

 

 

 

 

7월 - 뜨거운 여름밤의 풀파티에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하단의 [파티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정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에게도 참여 기회가 주어지니 결혼정보회사순위를 중요시 여기는 싱글 미혼남녀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파티 신청하기 ◀

 

 

 

 

이번 파티를 진행하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자면 청담동에 서울 본사가 있으며 부산 해운대에 부산지사,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내에 대전지사를 설립하여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고 결혼정보회사순위가 높은 곳으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특히, 퍼플스는 의사, 변호사. 가업승계자. 전문 CEO 등 전문직 회원과 자산가 회원이 다수 활동하고 있으며, 사생활에 민감한 영화배우, 가수, 아나운서 등 방송 연예계 분들까지도 퍼플스를 찾아주시곤 합니다. 직업, 종교, 나이, 집안 환경 등을 분석하여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퍼플스에서 당신의 평생의 동반자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 깜짝 연극 이벤트 ★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준비한 깜짝 이벤트는 무료 연극 초청 이벤트입니다. 이번에 진행될 공연은 [달빛 크로키]로, 인터파크 평점 9.6의 대학로 인기 연극입니다. 같은 공간에서 벌어지는 두 개의 옴니버스 연극이며, '옥상의 슈퍼맨'과 '참깨라면', 두 개의 다른 에피소드가 엮여 사랑에 관한 인간 본연의 외로움을 이야기하는 연극입니다.

관람 일정으로는 7월 27일 토요일 오후 3시 이며,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의 회원뿐만 아니라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이벤트 신청 기간은 오는 7월 24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25일, 당첨자에게 개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이벤트 신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하단에 [이벤트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간단한 신상정보만 입력해 주시면 신청 완료!

 

▶이벤트 신청하기◀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