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아나운서 결혼 성사시키는 퍼플스 김현중대표, 미스그린코리아 부회장으로 임명되다

아나운서 결혼 성사시키는 퍼플스 김현중대표, 미스그린코리아 부회장으로 임명되다

 

지난 5월 26일,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미스그린코리아 조직위원회 발대식이 있었습니다. 이날 아나운서 결혼을 성사시키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부회장으로 임명되어 임명장을 수여받았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미스그린코리아 조직위원회 발대식 현장을 스케치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날 진행된 ‘미스그린코리아 조직위원회 발대식'은 2019 미스그린코리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아나운서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를 비롯하여 권순창 회장과 김채원 총괄집행위원장, 미스그린코리아 역대 수상자 등 관계자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습니다.

 

 

 

 

 

미스그린코리아는 스포츠동아와 MK 스포츠, 데일리경제, 시사 타임 후원하고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과 아나운서 결혼 성사시키는 결혼정보업체 퍼플스가 공동 주관하는 국내 최고의 미인대회로서, 친환경 홍보와 더불어 사회 부조리와 모순에 대처하고 깨끗한 세상 만들기에 앞장서서 사회 공익성에 기여하는 취지와 목적으로 2011년부터 개최해 온 대회입니다.

 

 

 

 

 

행사 시작 한 시간 전부터 참가자들이 하나둘씩 모습을 드러냈는데요. 국내 최고 미인대회의 명성에 걸맞은 아름다운 역대 수상자분들이 많이 참석하였습니다.

 

 

 

 

 

오늘 미스그린코리아 조직위원회 발대식 사회자는 KBS 사랑과 전쟁 대표 배우이자 재혼정보회사 르매리 전속모델인 김덕현이 수고해주셨는데요. 재치 있는 입담과 분위기 메이킹으로 참석자들의 웃음이 끊이질 않았습니다.

 

 

 

 

 

행사 순서로는 미스그린코리아 홍보 영상을 시작으로 2019 미스그린코리아 개최 안내, 축사, 위촉장 및 임명장 수여, 참석자 소개, 축하 케이크 절단식, 그리고 교류 만찬회 등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먼저, 미스그린코리아 조직위원회 권순창 회장님의 말씀이 이어졌습니다. 권순창 회장은 "올해 9년 차 7회째를 맞이한 미스그린코리아가 대한민국 미인대회의 새로운 역사를 쓰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아나운서 결혼을 성사시키는 퍼플스 김현중대표의 임명장 수여식이 있고 인사말이 이어졌습니다. 김현중 대표는 “미스그린코리아 조직위원회 부회장이자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만큼 지역 예선과 본선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시키고 미인대회 수상자들의 결혼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하였습니다.

 

 

 

 

"2015년 미스그린코리아 수상자 정승윤"

 

 

 

 

 

2016년 미스그린코리아 수상자이자 영화배우 김혜원은 수상자들의 자발적인 자선 봉사 모임인 초월회 초대 회장으로 위촉되었습니다. 스케줄 상의 문제로 '2015 미스그린코리아 미' 김민설이 대리 수상하였습니다.

 

 

 

 

아나운서 결혼을 선도하는 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과 공동으로 미스그린코리아 대회의 주관사로서 지역 예선과 본선대회 운영 및 관리 등을 상호 협력하고 미인대회 수상자들의 결혼을 주관하게 되었습니다. 본 대회의 위상이 더욱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미스그린코리아 참가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