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퍼플스, VIP 커플매니저 사칭 주의

 

 

상위 1% VIP 만남을 주선하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최근 회사의 명성을 이용하여 퍼플스 VIP 커플매니저를 사칭하는 사례가 여러 차례 발생하였다는 것을 제보받았습니다.

특히, 결혼과 관련된 온라인 카페나 SNS 모임, 네이버 밴드 등에서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와 전혀 관련이 없는 일반인이 자사의 커플매니저의 이름과 사진을 도용하여 이성을 소개를 시켜주겠다고 접근하는 사례가 빈번하게 일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저희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반드시 공식 서류를 통해 인증된 정회원들끼리의 만남만을 주선하며, 퍼플스 VIP 커플매니저는 퍼플스 홈페이지를 제외한 사이트, 커뮤니티, SNS 상에서 이성을 소개해준다고 개인적으로 연락을 취하는 일이 없습니다. 이와 같은 사례를 당했을 시, 자신의 개인 정보가 유출이 될 뿐만 아니라 금전적인 손해까지 일어날 수 있는 상황입니다.

 

 

 

 

 

만일 비정상적인 경로로 접근하는 사례를 접했다면 개인 정보를 절대로 넘기지 말고 먼저 퍼플스 대표번호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퍼플스 커플매니저를 사칭하여 개인 정보나 금전적 이득을 취하는 것은 형사처벌대상이며, 퍼플스는 이러한 사례를 발견할 시 강력 조치하겠습니다.

 

 

 

 

 

올해로 설립 19년째인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서울 청담동에 본사, 부산 해운대에 부산지사, 대전 갤러리아 백화점 EAST 관 내에 대전지사를 운영하며 전국적으로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횟수 차감 방식의 매칭 시스템이 아닌 성혼에 중심을 두고 회원들의 직업, 이성관, 가정환경 등을 고려하여 계약기간 내에 무제한 맞춤 매칭을 국내 최초로 도입하여 수많은 미혼남녀들의 성혼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결혼정보업계에서 가장 큰 대규모 미팅파티인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매년 개최하고 있습니다. 남녀 각각 100명, 퍼플스 회원 총 200명이 참석하며, 매해 파티에서 만난 싱글남녀들이 인연을 맺고 결혼에 골인하여 실제 성혼 커플의 탄생지로 유명한 국내 최대 미팅파티입니다. 2013년을 시작으로 2014,2015,2016년도에는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2017, 2018년에는 롯데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하여 올해 12월 제7회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를 앞두고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상류층결혼정보업체 퍼플스는 자녀의 결혼·재혼으로 고민하는 부모님들에게 자녀 결혼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여 만족스러운 성혼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신뢰 있는 만남, VIP 만남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