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퍼플스, 2019 미스그린코리아 부산 · 울산 · 경남 예선대회 후기 ​

퍼플스, 2019 미스그린코리아 부산 · 울산 · 경남 예선대회 후기

국내 최고의 미의 제전! 미스그린코리아 부산 · 울산 · 경남 선발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본선 무대로 향하기 위한 참가자들의 치열한 접전이 펼쳐졌는데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2019 미스그린코리아 부산 예선대회의 후기를 생생하게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가보실까요?

 

 

 

 

 

2019 미스그린코리아 부산 · 울산 · 경남 선발대회

 

 

 

 

 

이날 부산 예선대회 참가자들은 1박 2일간의 교육과 합숙이 진행되었으며, 총 22명의 참가자들이 예선 무대에 올랐습니다. 서류심사를 통과한 참가자인 만큼 다들 넘치는 끼로 최선을 다해 대회에 임해주었습니다.

 

 

 

 

 

"워킹수업과 댄스 강습을 받고 있는 참가자들"

 

 

 

 

 

드디어, 2019 미스그린코리아 부산 · 울산 · 경남 선발 대회의 막이 올랐습니다. 6월 22일 토요일 6시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 5A 홀에서 열린 이번 미인대회에서는 영남 지방을 대표하는 최고의 여성들이 대거 출전하여 뜨거운 경쟁을 펼쳤으며 조우종 아나운서와 2016 미스그린코리아 미 이예나의 사회를 통해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전날 밤에 배운 안무를 완벽하게 선보이는 '2019 미스그린코리아' 부산 예선 참가자들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고 축사가 이어졌습니다. 축사에는 부산광역시 전 시장인 문정수 님께서 맡아주셨습니다. 문정수 전 시장은 "우리 지역을 상징하는 꽃인 동백꽃(동백나무)의 진녹색의 잎과 진홍색의 꽃은 아름다운 세상 만들기에 앞장서는 미스그린코리아의 미의 사절단과 많이 닮아 있다"라며, "미스그린코리아 개최지로서 우리 지역이 미스그린코리아가 추구하는 깨끗하고 아름다운 대표 지역으로 더욱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전해주셨습니다.

 

 

 

 

 

그다음으로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의 대회사가 이어졌습니다. 김현중 대표는 "미인대회 중 월드대회 한국 대표 선발을 겸하는 국내 최고의 미스그린코리아 조직 위원회 부회장으로 추대 받아 부산, 울산, 경남 대회를 맡아 치르게 된 것에 대해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라며, "미스그린 인터내셔널 타이틀을 공통으로 사용하고 있는 만큼 차후 새로운 월드대회로 뻗어 나가는 대표 미인대회가 되길 기원하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끝까지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1부 본 행사가 시작되고, 참가자들의 자기소개가 이어졌습니다. 참가자 모두 전날 받은 스피치 교육을 토대로 당당하고 자신 있게 자기소개를 이어나가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2부에서는 미인대회의 꽃이라 할 수 있는 드레스 심사가 이어졌습니다. 참가자들이 착용한 드레스는 카사 웨딩에서 제공해 주었으며, 참가자들은 우열을 가릴 수 없을 만큼 우아한 워킹을 보여주었습니다.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진행하고 있는 심사위원'

이날 대회에서는 공정하고 전문적인 심사를 위해 슈퍼비엔터테이먼트의 송윤경 대표이사, 지맥필름 영화사의 김승택 대표이사, 올댓뷰티 아카데미의 송미경 부원장 등 총 12명의 심사위원들이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치열한 접전 끝에 ‘2019 미스그린코리아·미스그린인터내셔널’ 부산·울산·경남 진의 영애는 김나영 참가자에게 돌아갔습니다. 또한 선에는 엄성현 박하나, 미 김현지 배순미 김유진 등이 선정되었습니다.

상위 입상자 진, 선, 미는 7월 26일 서울 프리마 호텔에서 개최되는 최종 본선에 출전하며 본선 대회에서는 미스 투어리즘 퀸 인터내셔널, 미스 글로브, 미스 아시아퍼시픽 인터내셔널, 페이스 오브 뷰티 인터내셔널 등 세계 90개국이 참가하는 월드대회에 출전할 한국 대표 선발을 겸하게 됩니다.

 

 

 

 

 

지금까지 2019 미스그린코리아 부산·울산·경남 지역 예선 선발 대회의 후기를 전해드렸습니다. 올해 9년 차를 맞이하는 미스그린코리아는 스포츠동아와 MK 스포츠, 데일리경제, 시사 타임이 후원하고 공연기획사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과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공동 주관하는 미인대회입니다. 부산 예선대회뿐만 아니라, 대전·세종·충남 예선, 서울 예선 대회도 전해드릴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난 2001년 국내 최초로 설립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18년간 다수의 정재·계, 명문가, 전문직 회원들의 중매결혼을 이뤄오고 있습니다. 회원들의 사생활, 신원 보호, 신원인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외부로부터 사생활 노출 차단을 원하는 영화배우, 가수, 아나운서, 방송인 등이 퍼플스를 통해 연예인결혼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퍼플스는 만남부터 성혼 시까지 완벽하게 비공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퍼플스 만의 성혼서비스를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