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가결혼 선도하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회장으로 임명

 

재벌가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2019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발대식’ 에서 조직위원회 회장으로 임명되어 위촉장을 수여받았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화려했던 '2019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발대식'을 스케치로 전해드리겠습니다.

 

 

 

 

 

지난, 6월 2일 청담동 리베라 호텔에서 진행된 ‘2019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발대식’은 미인대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마련된 자리로 많은 관계자분들이 참석해주셨습니다.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는 우리 역사상 가장 위대한 성군이신 세종대왕을 널리 알리고 업적을 계승, 발전시키기 위해 세종대왕 즉위 600주년 기념 문화 행사의 일환으로 개최되고 있는 세종대왕문화제인데요. 일반적인 축하 행사를 뛰어넘어 세종의 업적을 드러내고, 그 정신을 함양하는 다짐의 자리가 되어 국민에게 희망을 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연속성으로 개최하며, 올해 제2회 대회를 앞두고 있는 미인대입니다.

 

 

 

 

 

참가자 입장이 시작되고 재벌가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를 비롯하여 세종대왕 국민위원회 이윤태 이사장과 지난 대회의 수상자들 및 관계자 분들이 하나둘씩 입장하였습니다.

 

 

 

 

 

세종대왕 국민위원회 이윤태 이사장님의 축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었고 위촉장 및 임명장 수여, 참석자소개, 축하케이크 절단식, 교류 만찬회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회장이자 재벌가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대표이사를 맡고 있는 김현중 대표의 축사가 있었습니다. 김현중 대표는 “올해 선발대회는 지자체와의 연계, 방송사 및 언론사들의 지원을 받아 큰 규모의 대회로 성대하게 개최할 예정"이라며 “발대식에 참석한 조직 위원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잘 이끌어 나가겠다" 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세종대왕 소헌왕후 조직 위원회 회장으로 임명된 재벌가결혼을 선도하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김현중 대표는 미스그린코리아 조직 위원회 부회장, 세계로 문화예술대상 조직위원회 회장, 월드미스 유니버시티 심사위원, 미스코리아 심사위원, 2018 세계프로모델대회 심사위원을 역임하였으며, 영화배우들의 결혼 공로를 인정받아 ‘2016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상’ 수상과 ‘2018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시상을 진행한 바 있는 대한민국 재벌가결혼과 문화연예를 이끌어가고 있는 장본인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다음 순서로는 위촉장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조직 위원회' 부회장에는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협회 부회장이자 미스그린코리아 총괄집행위원장인 김채원 님에게 위촉하였습니다.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 조직위원회 이사에는 세종대왕 선발대회 홍보대사인 오혜원 님에게 수여되었습니다. 이 밖에도, 조직위원회 사무총장에는 재혼정보회사 르매리의 메인 모델인 김덕현, 조직위원회 운영위원장에는 결혼정보회사 디노블 방여름 대표가 위촉받았으며 수여에는 재벌가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김현중 대표가 수고해주셨습니다.

 

 

 

 

 

지금까지 세종대왕 선발대회 발대식을 스케치로 전해드렸습니다. 참고로 '세종대왕 소헌왕후 선발대회'는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연령, 나이 불문 누구나 참여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참가 서류 접수 방법은 세종대왕 소헌왕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본 대회는 오는 8월 24일 토요일 청담동 프리마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오니 많은 참가 바랍니다.

 

▶세종대왕 소헌왕후 참가신청 바로가기◀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