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결혼고민, 결혼잔소리 스트레스 한방에 날려버리기! 프로젝트

결혼고민, 결혼잔소리 스트레스 한방에 날려버리기! 프로젝트




살인적인 더위의 이번 여름은 왠지 끝나지 않을 것만 같은 기분까지 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8월이 지나면 어느새 가을이 오고 추석도 오겠죠. 하지만 추석은 결혼 적령기 싱글남녀에게 달갑지 만은 않은 날입니다. 바로 유난히도 심해지는 명절 결혼잔소리와 결혼고민 때문인데요. 그래서 준비하였습니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결혼잔소리 해방 특급 이벤트!!>





결혼고민을 해결해주기 위한 <결혼잔소리 해방 특급 이벤트>는 결혼고민이 유독 심해지는 명절, 스트레스를 받는 결혼 적령기 싱글남녀에게 결혼잔소리에서 해방시켜 주기 위해 추석 연휴 기간에 맞춰 해외 여행을 보내주는 초특급 이벤트입니다. 자세한 이벤트 설명에 앞서 이번 추석 연휴 기간을 알아볼까요? 





2018 추석 연휴는 주말인 22일 토요일을 시작으로 26일 대체휴일까지 무려 5일 동안 주어지며, 그중 퍼플스가 준비한 여행 이벤트 일정은 23일 (일) ~ 26일 (수)까지입니다. 부모님친척들의 결혼잔소리에서 해방하려면 그들의 눈에 띄지 않는 것이 상책이며 그렇기 때문에 여행만큼 좋은 것이 없습니다. 





여기서 제일 중요한!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해 설명해 드리자면, 


STEP 1. 하단의 이벤트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한다.
STEP 2. 자신이 겪었던 명절 결혼잔소리에 관한 사연을 보낸다.
STEP 3. 자신의 연락처와 이름을 정확하게 기입한다. (개인 정보 등 전화번호가 허위사실로 발견될 경우 다른 참여자에게 당첨권이 넘어감)

아주 쉽죠~~~? 그렇다면 하단의 
이벤트 신청하기 버튼을 꾸욱 ~ 눌러주세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2001년 대한민국 최초로 상류층 성혼을 위해 설립된 결혼정보회사입니다. 의사, 변호사, 검사 등 전문직 회원과 CEO, 자산가, 명문가 자녀 등 VIP 고객들의 성혼을 이루어 드리고 있으며, 결혼고민과 결혼잔소리로 스트레스받고 있는 싱글남녀들을 위해 10년 이상 경력의 결혼, 연애 전문가와 1:1 무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추석, 퍼플스가 마련한 이벤트로 결혼잔소리에서 해방하시거나 결혼고민으로 답답한 마음, 상담을 통해 해결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