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부산결혼정보회사 찾는다면 고개를 들어 미팅파티를 보라

부산결혼정보회사 찾는다면 고개를 들어 미팅파티를 보라



연이은 폭염으로 지쳐있을 싱글남녀들을 위해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싱그러운 파티를 준비하였습니다. 연애하기 전 혹은 연애할 때 상대가 자신에게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음을 표현하는 신호를 뜻하는 '그린라이트'를 아시나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그린을 테마로 준비한 스페셜 테마 미팅파티 '그린데이 파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미팅파티는 1:1 맞선과 격식 있는 자리가 부담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이성과 자연스러운 만남을 원하시는 분들을 위한 프라이빗 파티입니다. 휴가철인 요즘, 함께 바캉스를 보낼 짝이 없어 더욱 외로움을 많이 타시는 분들이라면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파티의 기회 놓치지 마시고 바로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싱글파티 <그린데이 파티>는 8월 18일 토요일 저녁 7시에 해운대에 위치한 웨딩홀에서 진행됩니다. 참가 가능 인원으로는 남성 10명, 여성 10명, 총 20명으로 소규모로 진행되기 때문에, 참가신청이 오픈 된 후,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의사, 변호사, 검사, CEO 등 엘리트 남성 회원들의 참가 확정이 된 상태입니다. 이에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생각하고 계신 미혼 여성분들의 참가신청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번 파티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그린을 테마로 한 이색 파티로 보기만 해도 힐링 되는 초록빛 가득한 공간에서 진행됩니다. 파티 분위기에 맞춰 여성 참가자에게는 화사한 분위기를 더해줄 꽃 화관 또는 팔찌가 제공되며 남성 참가자에게는 생화로 만든 부토니에가 제되니 이점 참고하셔서, 의상을 선택하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또한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 미팅파티에서는 재미있는 레크리에이션 시간을 통해 자연스럽게 이성을 알아갈 수 있으며, 로테이션 프리토킹 시간을 통해 파티에 참석한 모든 이성과 대화를 나눌 수 있도록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입니다.



   



파티 참가에 앞서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자면 결혼정보업계가 활성화되지 않았을 시기인 2001년, 서울 청담동에 국내 최초 상류층을 타깃으로 설립되어 의사, 변호사, 검사, 회계사 등 전문직 회원 및 정·재계 자녀, 자산가. 대기업 종사자 회원들의 성혼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성혼주의를 바탕으로 계약기간 내에 무제한 만남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며 작년 6월 퍼플스 부산지사가 새롭게 설립되어 부산, 대구, 울산을 비롯해 경남 및 영남지역 회원들에게도 맞춤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산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싱글파티 <그린데이 파티>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은 하단의 [파티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셔서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번 싱글파티는 회원뿐만 아니라 준회원 분들 에게도 참가 기회가 주어지며, 준회원의 경우 간단한 신원인증 절차를 거쳐야만 참석 가능하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