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News

직장인 소개팅 하고싶어? 믿을 수 있는 만남을 보장

직장인 소개팅 하고싶어? 믿을 수 있는 만남을 보장



요즘 소개팅 앱이나 단체미팅, 직장인소개팅 등을 찾는 분들이 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소개팅 앱으로 직장인소개팅을 진행하거나 일회성으로 끝나버리는 단체미팅의 경우, 완벽하지 않은 신원인증으로 위험을 감수하면서 만나야 하는 단점이 있는데요. 최근에는 채팅 앱을 통해 만난 한 남성이 의사로 사칭해 사기를 쳤다는 사건이 생각도 하였습니다. 믿을 수 있는 만남을 보장하는 곳은 없을까요? 





있습니다! 바로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스페셜 테마 미팅파티가 그 해답입니다. 서류를 통해 100% 신원인증을 완료한 사람에 한해 참가할 수 있는 퍼플스 8월 미팅파티 <노블레스 클럽 파티>!! 궁금하시죠? 바로 만나보시죠.





퍼플스 미팅파티는 1:1로 만나는 직장인소개팅이나 격식 있는 자리가 부담스럽고 조금 더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많은 이성을 만나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해드립니다. 유난히도 더운 이번 여름, 뜨거운 날씨만큼이나 핫하고도 달콤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싱글들은 퍼플스의 직장인소개팅을 위한 미팅파티에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퍼플스의 8월 미팅파티 '노블레스 클럽 파티'는 8월 18일 토요일, 저녁 7시에 서울 소재 라운지 클럽에서 진행이 됩니다.  남녀 각각 30명, 총 60명이 참가하며 현재 대기업 종사자, CEO, 의사, 변호사, 약사, 교사, 승무원 등 직장인 소개팅을 원하고 있는 다양한 직업군의 신청이 이어지고 있으며 자세한 장소는 파티 참석자들의 신원 보호를 위해 참석자에게만 개별 안내된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준비한 <노블레스 클럽 파티> 1부에서는 핑거푸드와 디제잉쇼를 즐기며 첫 만남의 어색함을 풀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며 그 후 로테이션 프리토킹 시간을 통해 파티에 참석한 모든 이성과 대화하는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2부에서는 자유롭게 프리토킹을 즐길 수 있는 시간과 함께 경품 추첨까지 준비하여 좋은 인연도 만들어가고 푸짐한 경품까지 가져갈 수 있는 다채로운 파티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파티 참가에 앞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 대해 소개해드리자면, 2001년 대한민국 최초로 상류층을 타겟으로 한 결혼정보회사로 출범하여 현재는 서울 본사뿐만 아니라 부산지사를 운영하여 전국적으로 상류층결혼, 직장인소개팅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결혼정보 업계에서는 독보적인 존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매년 개최하고 있는 결혼정보업체 유일하게 200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미팅파티인 '퍼플스 럭셔리 크리스마스 파티'는 퍼플스의 높은 회원 수준과 막강한 회원풀의 증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8월 <노블레스 클럽 파티>에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홈페이지의 '진행 중인 파티'란에서 지원하시거나 아래의 배너를 통해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비회원에게도 참석의 기회가 주어지며, 비회원은 본인 확인을 위한 인증 절차와 간단한 인터뷰가 진행된다는 점 참고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