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삼재띠! 정말 올해도 연애&결혼은 어려운 걸까?

 

 

2022년은 육십갑자 중 39번째에 해당하는 '임인년'! 바로 '검은 호랑이의 해'인데요. 임인년을 상징하는 검은 호랑이는 리더십과 열정, 도전 정신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2022년 삼재띠는 무엇이 있을까요? 과연 삼재띠에 해당할 경우 정말 연애&결혼이 어려울지! 오늘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삼재띠! 삼재의 의미는?!

 

 

 

'삼재'는 12년마다 돌아오는 세 가지 재난을 의미해요. 삼재가 찾아오면 건강이나 연애, 직장, 인간관계 등 다양한 부분에서 운이 좋지 않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삼재는 3년 동안 지속되고 삼재가 시작되는 해를 들삼재라고 하는데요. 두 번째 해는 눌삼재, 세 번째 해는 날삼재라고 하죠. 

 

 

2022년 삼재띠! 임인년의 삼재띠는 무엇일까?

 

 

 

 

들삼재: 원숭이띠, 쥐띠, 용띠

 

먼저, 2022년 삼재띠! 삼재가 시작되는 띠는 바로 '원숭이띠, 쥐띠, 용띠'입니다. 들삼재에는 사회운과 가정운이 하락하여 안 좋은 해가 되며, 가족 구성원이 출가하는 것을 좋지 않게 보는 해인데요. 남녀관계에 다툼이 많고 이직 등의 변화가 있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눌삼재: 토끼띠, 양띠, 돼지띠

 

2022년 삼재띠! 눌삼재에 해당하는 토끼띠, 양띠, 돼지띠는 인연의 운이 매우 좋지 않습니다. 이별수가 크며 직장에서는 하던 일에 큰 고비가와 멈추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때문에 눌삼재에는 연애를 시작하기 위해 새로운 인연을 만들거나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날삼재: 호랑이띠, 개띠, 말띠

 

2022년 삼재띠! 삼재가 나가는 날삼재에 해당하는 띠는 호랑이띠, 개띠, 말띠입니다. 이 시기에는 사람을 사귀는 것을 피해야 하고 재물이나 재산에 큰 손실이 올 수 있습니다. 만약 기혼자라면 이혼 위기가 찾아올 가능성이 높으며 인연을 만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날삼재에 해당하는 띠는 금전관계나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등의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2022년 삼재띠는 결혼&연애 가능성이 낮을까?

 

 

 

 

2022년 삼재띠라고 해서 모두 결혼&연애 가능성이 낮은 것은 아닙니다. 늘 긍정적인 마음과 행동을 통해서 좋은 베필을 충분히 만나실 수 있으며 삼재라고 하여 위축됨 없이 더욱 적극적으로 인연을 찾기 위해 노력한다면 결혼&연애 또한 성공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2022년 삼재띠와 결혼 가능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만약 올해 결혼 가능성과 결혼궁합, 정통 신년 결혼 운세 등을 알고자 한다면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무료 결혼 테스트를 이용해 보시기 바라며, 테스트를 기반으로 10년 경력의 베테랑 커플매니저와 무료 결혼 상담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결혼 테스트하러 가기<<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


+ Recent posts

서울 강남구 학동로 521 선진빌딩 5,6층 (06072)
상호명: 퍼플스(주), 대표자: 김현중, 결혼중개업 신고번호: 서울-강남-국내-08-002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제2012-서울강남-02940호, 사업자등록번호: 211-87-21023
TEL: 1588-3934, FAX: 02-548-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