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별자리궁합! 천칭자리와 가장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무엇일까?!

별자리궁합! 천칭자리와 가장 궁합이 좋은 별자리는 무엇일까?!

 

 

저희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다양한 주제별 '궁합'시리즈를 전해드리고 있는데요! 오늘은 별자리궁합에 대해서 알아볼 예정이며 천칭자리와 가장 궁합이 좋은 별자리 유형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별자리궁합에 관심이 많은 싱글남녀라면 오늘 포스팅을 주목해주세요!

 

쌍둥이자리

 

 

 

천칭자리와 쌍둥이자리의 별자리궁합은 이상적인 궁합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디테일한 부분까지는 아니어도 두 사람의 연애 스타일이나 가치관이 동일하기 때문에 관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작은 말다툼이 있더라도 대화를 통해 극복할 수 있으며 서로를 이해하기 위한 단계라고 볼 수 있습니다.

 

물병자리

 

 

 

물병자리와 천칭자리의 별자리궁합 또한 매우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 성향이 매우 비슷하고 취향이 잘 맞기 때문에 편안한 연애가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그러나 닮은 점이 많기에 다툼 상황 또한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이때는 서로 트러블을 해결하는 방식을 찾고 더욱 배려하는 모습이 필요합니다.

 

게자리

 

 

 

게자리와 천칭자리는 서로의 다른 점에 이끌려 만남을 이어갈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없는 모습을 상대방에게서 찾고 신선함을 느끼는 별자리궁합을 가지고 있으며 서로를 본인의 이상형이라고 생각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교제를 하면서 자신이 생각했던 연인의 모습이 다르다고 생각된다면 상대에게 실망할 수 있기에 처음부터 너무 큰 기대나 요구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황소자리

 

 

 

황소자리와 천칭자리의 별자리궁합은 정반대의 성향을 가졌으나 상호보완적인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는데요. 타입이 전혀 다르지만 의외로 궁합이 좋으며 서로의 개성을 이해하고 의견 차이가 나타나더라도 심각하게 대립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분명 상대방과 다르다는 점을 인지하고 있기에 더욱 좋은 케미를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별자리궁합! 천칭자리의 최적 궁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이 시간에는 다양한 별자리들의 궁합을 전달해 드릴 예정이며, 이 외에도 유익하고 알찬 정보를 담아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별자리궁합 외에 올해 안에 결혼 가능성, 상류층과 결혼가능성, 전문직과 결혼 가능성을 알고 싶은 미혼남녀 분들이라면 아래 1:1 무료 상담 배너를 클릭하여 10년 경력의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저와 무료 상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