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가을 국내여행지 추천 BEST5!! 가을을 담은 스팟은 어디?

가을 국내여행지 추천 BEST5!! 가을을 담은 스팟은 어디?

최근 선선한 날씨가 계속되면서 가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미혼남녀 분들이 증가하였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맑은 가을의 하늘과 더불어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가을 국내여행지는 어떤 곳이 있을까요?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 '가을 국내여행지 추천 BEST5'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월 붉은 메밀꽃밭

 

출처: 영월군청 홈페이지 ​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가을 국내여행지 추천 스팟은 '영월-붉은 메밀꽃밭'입니다. 이곳은 흔히 알고 있는 흰 메밀꽃과 달리 붉은색의 메밀이 피어있는 장소이며 영월의 포토 스팟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홍메밀밭 뒤로는 영월 동강이 흐르고 있어 가을의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이죠. 다가올 가을, 영월이 가진 가을 분위기를 느끼고자 하는 미혼남녀 분들이라면 '붉은 메밀꽃밭'을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오대산 월정사

 

출처: 평창문화관광 홈페이지

 

다음으로 살펴볼 가을 국내여행지 추천 장소는 평창에 위치한 '오대산 월정사'입니다. 이곳 월정사는 신라 선덕여왕 12년에 만들어진 곳으로 '전나무 숲길'이 매우 아름다운 장소인데요. 사계절 모두 아름다운 공간이나 특히 가을 단풍 시즌에는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도시를 떠나 자연 속 힐링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오대산 월정사'를 추천드립니다.

태안 청산수목원

 

출처: 청산수목원 홈페이지

 

 

가을 국내여행지 추천 장소 세 번째는 '태안-청산수목원'입니다. 청산수목원은 '팜파스와 핑크 뮬리'가 아름다운 곳으로, 커플들에게 인기가 많은 국내여행지라고 볼 수 있죠. 가을이 되면 청산수목원에서는 팜파스 축제와 핑크 뮬리 축제가 진행되며 저렴한 가격에 아름다운 경치를 경험할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번 가을 팜파스 명소 청산수목원에서 연인과 함께 특별한 추억 만들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순천만습지

 

출처: 순천만습지 홈페이지

 

'순천만습지'는 군락을 이룬 갈대가 아름다운 장소로, 가을에 더욱 빛을 발하는 곳인데요. 습지 위에 펼쳐진 갈대를 통해 가을 전체를 느낄 수 있는 장소이며, 이곳에서는 9월에서 10월 사이에 갈대 축제가 진행되기도 하니 순천 여행지를 고민 중이시라면 '순천만습지'를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정선 민둥산

 

출처: 정선군청 홈페이지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가을 국내여행지 추천 스팟은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민둥산'입니다. 민둥산의 정상은 나무가 아닌 억새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가을이 되면 억새가 노랗게 익어 절경을 자랑하는 곳이죠. 우리나라 5대 억새 명산으로도 불리는 민둥산 또한 9월에서 10월 사이에 억새축제를 진행하고 있으니 가을 여행지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가을에 여행하기 좋은 국내여행지 BEST5를 소개해드렸습니다.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국내 여행 스팟을 선택하여 소중한 사람과 좋은 시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