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30대싱글을 위한 '2021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 추천' TOP4

30대싱글을 위한 '2021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 추천' TOP4

 

 

어느덧 2021년 한 해가 마무리되어 가고 있으며 크리스마스 또한 하루 앞두고 있는데요. 이맘때쯤이면 30대싱글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가 시작되곤 하죠! 그래서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30대싱글들을 위한 2021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를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파이더맨-12월 24일 OCN

 

출처: 네이버 영화

 

최근 개봉한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이 큰 인기를 끌면서 스파이더맨의 이전 시리즈들을 정주행하는 분들이 매우 많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대중들의 성원에 힘입어 OCN에서는 12월 24일부터 12월 25일까지 스파이더맨 시리즈를 방영한다고 합니다. 만약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을 아직 관람하지 않은 30대싱글 분들이라면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스파이더맨 시리즈는 어떠신가요?

 

해리포터-12월 24일 OCN

 

출처: 네이버 영화

 

크리스마스 하면 빠질 수 없는 영화! 바로 '해리포터 시리즈'입니다. 이번 연말에도 OCN에서는 해리포터 시리즈를 방영한다고 하는데요. 최근 HBO MAX가 해리포터 20주년 기념 스페셜 '리턴투 호그와트' 공식 사진을 공개하면서 해리포터 시리즈에 대한 인기를 다시금 실감할 수 있었죠. 만약 해리포터 스페셜을 감상하기 전 정주행을 원하는 30대싱글이라면 크리스마스이브부터 크리스마스 당일까지 OCN에서 방영되는 해리포터 시리즈를 놓치지 마세요!

 

미나리-12월 25일 SBS

 

출처: 네이버 영화

 

우리나라 영화계를 모두 놀라게 했던 '미나리'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SBS에서 방영됩니다. 영화 '미나리'는 배우 윤여정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우조연상을 타며 큰 화제가 되었죠. 미나리는 1980년대 미국으로 이민간 한국 이민자 가족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로, 다가올 크리스마스에 따듯한 사랑을 느끼고자 하는 30대싱글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러브레터: 리마스터링-12월 26일 SBS

 

출처: 네이버 영화

 

겨울이 오면 생각나는 명작! '러브레터'가 리마스터링 되어 30대싱글분들 곁을 찾아옵니다! '러브레터'는 일본의 로맨스 영화로 수많은 명장면을 배출해낸 작품이기도 하죠. 또한, 러브레터는 특유의 영상미와 감성으로 크리스마스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영화기도 합니다. 이번 주말, 감성적이고 따듯한 로맨스를 찾는 분들이라면 '러브레터'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30대싱글들을 위한 2021 크리스마스 특선 영화' 4편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한 해도 모두 고생 많으셨으며 다가올 2022년에도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