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GATE9 (퍼플스 청담동 문화) - 중매결혼한 부부가 다시 찾는 청담 맛집! 유러피안 스타일의 타이 레스토랑 '게이트나인'


중매결혼한 부부가 다시 찾는 청담 맛집!

유러피안 스타일의 타이 레스토랑 '게이트나인(GATE9)'




해외 여행지에 도착하여 첫 발을 디뎠을 때 공항에서 마주하는 모든 순간은 설렘으로 다가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중매결혼에 성공한 신혼부부가 여행지에서 느꼈던 설렘을 

다시 한번 경험할 수 있는 청담 맛집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청담동에서 정통 태국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유러피안 스타일의 타이 레스토랑 '게이트나인(GATE9)'입니다.


커플 여행, 가족 여행, 중매결혼한 부부의 신혼여행 등 태국으로 휴가를 다녀온 뒤 그때의 맛과 분위기를 

잊지 못하는 분들이라면 더욱 반가운 청담 맛집을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공항에서 마주하는 설렘의 첫 시작을 담은 'GATE'와 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숫자 '9'를 붙여 만들어진 이름 'GATE9'.  

'게이트나인'은 이름 그대로 태국으로 향하는 문을 의미하고 안으로 들어서는 순간 태국에서의 미식여행이 시작됩니다. 

외관은 청담동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레스토랑과 흡사하지만 내부 공간은 그렇지 않습니다.








꽃으로 조명을 만들어 태국의 느낌을 살려낸 이색적인 인테리어가 가장 먼저 눈에 띕니다.

여행지에서 한 번쯤 접해봤을 이 꽃은 프렌지파니(frangipani)로, '게이트나인'의 심볼 이라고 합니다.

태국을 비롯해 동남아시아 전역은 물론, 중매결혼한 부부의 신혼여행지 하와이 등 기후가 따뜻한 나라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 꽃은 

나라 및 지역마다 그 의미가 다르지만 대부분 종교적으로 신성한 꽃으로 여겨지고 있다고 합니다.








'게이트나인'은 이러한 꽃을 상징으로 여기고 중매결혼한 부부가 여행지에서의 행복한 기억과 소중한 추억을 떠올릴 수 있도록

내부 곳곳에 프렌지파니를 활용해 인테리어를 해놓았습니다.

동남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꽃과 파릇한 식물들이 어우러지니 휴가를 온 듯 태국의 정취를 한껏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식사할 수 있는 공간 또한 이색적인 태국의 느낌을 살리면서도 세련된 유러피안 스타일을 녹여내어 

동남아시아에 위치한 유럽 리조트에 온 듯한 느낌을 자아냈습니다.







태국 요리는 프랑스, 이탈리아, 중국과 더불어 세계 4대 요리 중 하나로 손꼽히며 

매콤, 달콤, 새콤, 시원한 4가지의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입니다. 

 한국에서 정통 태국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청담 맛집 '게이트나인'은 자칫 강하게 느껴질 수 있는

 태국 향신료의 풍미를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춰 선보이고 있습니다. 


그럼 중매결혼에 성공한 신혼부부가 여행지에서 느꼈던 맛을 다시 한번 경험할 수 있는

 청담 맛집 '게이트나인'의 메뉴를 만나보겠습니다.







▶ 유러피안 스타일의 타이 레스토랑 '게이트나인' 이어지는 이야기 보러가기





지금까지 중매결혼한 부부가 다시 찾는 청담 맛집 '게이트나인'에 대해 일부 전해드렸는데요!

이곳에서 주문하면 좋을 태국 정통음식에 대해서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블로그를 통해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여행지의 설렘을 경험할 수 있는 타이 레스토랑 '게이트나인'이 있다면 

결혼에 대한 희망과 설렘을 느껴볼 수 있는 곳은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있습니다.

배우자 만남, 결혼 등 중매결혼에 대해 조언을 구하고 싶다면 퍼플스 커플매니저에게 1:1 무료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