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라이프스타일 카페 라쏨 (퍼플스 청담동 문화) - 중매결혼을 앞둔 커플들의 이색 데이트 장소! 퍼니처 카페 '라쏨'


중매결혼을 앞둔 커플들의 이색 데이트 장소!

라이프스타일 카페 '라쏨(Lasomme)'




최근에는 꿈꿔왔던 공간으로 신혼집을 연출하기 위해 가구와 소품 등을 취향에 맞게 연출하는 셀프 홈 스타일링이 각광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구의 경우 고가의 맞춤형 제품이 아니라면, 

있는 그대로의 제품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꿈의 공간을 표현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에서는 중매결혼을 앞둔 커플들이 꿈의 공간을 표현하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에 개성 있는 가구를 부담 없이 체험해 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카페 '라쏨 (Lasomme)'을 소개하겠습니다.







일반 주택 집을 개조해 친한 친구 집에 드나들듯 편안하게 다녀갈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카페 '라쏨'은 3층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본래의 이 주택은 가수 서태지가 그의 대표곡인 '난알아요'와 '하여가'를 작곡하던 가정집으로 알려져 있어 중매결혼을 앞둔 커플들은 물론 추억이 있는 장소를 찾고자 하는 연예인들이 종종 다녀가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안으로 들어서면 실제 신혼부부의 집을 방문하듯 따뜻한 가정집과 같은 배열로 내부 공간이 꾸며져 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카페 '라쏨'은 세계 각지에서 온 소품들과 선의 미학을 보여주는 가구들이 따뜻한 가정 집을 형상화하고 있어 중매결혼을 앞둔 커플들이 신혼집 꾸미기 앞서 제품을 체험해 보기 위해 이곳을 다녀갑니다. 카페에서 자연스럽게 제품 전시·체험까지 가능하니 일석이조의 공간으로 특히 셀프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고객에게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퍼플스 청담동' 팀은 '라쏨'을 방문했을 때 이곳이 유독 특별하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그 이유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 회원분들과 같이 '라쏨'을 이끌어 가는 임직원들 또한 세계 3대 컨설팅 회사 출신, 구글(Google) 출신의 마케터, 전직 패션모델, 그리고 우리나라 최고의 명문대 및 유학파 출신들로 구성된 화려한 이력의 인물들이 브랜드를 이끌어 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독특한 조합을 자랑하는 이들은 수입가구를 선뜻 구매할 수 없는 고객을 위해 외국 유명 디자이너를 통해 디자인을 하고 

한국에서 활용도 높은 원목가구를 제작한다고 합니다.







'라쏨'은 내부적으로 제품 콘셉트가 정해지면 해외에 있는 약 30여 명의 디자이너들에게 해당 제품 디자인을 잘 할 자신이 있는지 물어보고, 

그들의 작품이 완성되면 타깃이 되는 고객들에게 투표를 받아 최종 디자인을 선정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라쏨'의 제품은 한 명의 디자이너가 총괄하는 것과 달리 독창성과 다양성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결혼을 앞둔 커플들이 '라쏨'의 가구를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는 바로 실용적인 맞춤 제작이 가능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특히 실용성 있어 고객에게 인기 있는 사이드 테이블은 하단의 다리가 ㄷ(디귿)자 형태로 되어 있어 침대나 소파에 하단부 빈 공간을 넣어 차 한잔하거나 독서, 노트북 등 개인적인 시간을 보내기 좋아 만능 테이블로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다양한 색상 선택이 가능하며 개인의 체형이나 용도에 맞게 상판의 크기나 높이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그리고 '라쏨'이 주력하는 제품인 매트리스.


일반적으로 소음이 있고 체형을 반영하지 못하는 불편함과 진드기나 세균 번식에 취약한 매트리스 제품들의 단점을 개선하여 

'라쏨'은 네 개의 층으로 구성된 매트리스를 출시했습니다. 

매트리스의 최상층에는 통풍에 용이하고 습기가 차지 않도록 했으며, 두 번째 층은 몸을 감싸주는 느낌을 주도록 했고 세 번째 층에는 곰팡이와 박테리아를 예방 및 제거하는 코코넛 폼을 넣은 후, 맨 아래층에는 단열성이 있는 하드 폼을 조합했다고 합니다.


평범해 보이지만 철저한 연구 끝에 탄생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는 '라쏨'의 매트리스입니다.








'퍼플스 청담동' 팀이 둘러본 라이프스타일 카페 '라쏨'은 위트 있는 소품의 경우 

프랑스와 영국, 독일 등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거나 가격대를 더욱 낮출 수 있는 제품만 들여오고, 장식 요소는 인체에 닿는 부분인 만큼 최고급 제품을 사용하여 중매결혼을 앞둔 젊은 부부가 쉽게 접근하기 쉬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었습니다.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홈 스타일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지 않았나 싶습니다.







전체적인 내부 공간을 살펴봤으니 이제 고객들의 휴식처가 되어줄 카페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라쏨'의 카페는 20년 경력의 바리스타가 매일 아침 신선하게 볶아오는 원두로 커피를 내리고, 

르 꼬르동 블루 출신 프렌치 셰프가 예약 및 한정판으로 구현하는 맞춤 식사 메뉴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국가 대표 파티쉐가 만드는 텍스쳐의 마카롱 케이크 등의 디저트까지 준비되어 있어 식사부터 후식까지 편안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카모마일 레몬 / 라임 (Camomile Lemon / Lime)

 

'퍼플스 청담동' 팀은 중매결혼을 앞둔 커플이 방문하여 찾는 '라쏨'의 인기 메뉴를 주문해 보았습니다.

추운 날씨에 몸을 녹일 수 있는 따뜻한 카모마일 차는 라쏨의 시그니처 음료 중 하나로, 카모마일티에 유자 탄산수를 더해 톡 쏘는 새콤달콤을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시중에 파는 차보다 더 향긋함을 느껴볼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여성 고객에게 인기가 좋은 메뉴입니다.







▲ 허브 크러스트 치킨 스테이크 (Herb Crust Chicken Steak)


다음으로 만나본 메뉴는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의 허브 크러스트 치킨 스테이크입니다.

특제 허브디종머스터드와 허브와 레몬을 이용해 만든 빵가루로 만든 특별한 치킨 스테이크는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있는 입맛 당기는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입니다.


튀겨낸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 남녀노소 아이들 입맛까지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적인 메뉴였습니다.







▲ 트러플크림 머쉬룸 리조또 (Truffle Cream Mushroom)


마지막으로 만나본 메뉴는 은은한 트러플오일의 향과 치즈, 송이버섯, 여러 종류 몸에 좋은 버섯이 

듬뿍 들어 있는 트러플크림 머쉬룸 리조또입니다.

버섯이 듬뿍 들어가 있어 씹히는 식감이 좋았고 크림소스가 부드러워 입에 감기는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퍼플스 청담동' 팀이 소개해드린 메뉴 외에도 케이크와 커피 등 후식 메뉴까지 '라쏨'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중매결혼을 앞두어 혼수가구를 알아보고 있는 커플이라면 오늘 소개해드린 카페 '라쏨'에서 

여유롭게 커피 마시며 고품격 가구를 체험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지금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개성 있는 가구를 부담 없이 체험해 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카페 '라쏨 (Lasomme)'에 대해 소개해 드렸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이 소개해드린 정보가 혼수가구를 준비하는 퍼플스 회원분들에게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10년 이상 경력의 베테랑 커플매니저들이

혼수에서부터 예물들까지 연애와 웨딩 컨설팅을 해드리며 중매결혼을 위한 맞선을 주선해 드리고 있습니다.

결혼 잘하는 방법 등 결혼에 대한 조언을 구하고 싶다면 퍼플스 베테랑 커플매니저에게 1:1 무료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








▼ Happy New Year. 2017 새로운 만남 ▼


결혼정보업계 유일, 200여 명이 참석하는 대규모 파티를 개최하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는

매달 프라이빗한 소규모 정기파티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상류층결혼 문화를 이끄는 퍼플스 파티에서 품격 있는 만남을 경험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