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담동/청담 공간

스타벅스 1000번째 매장, 청담스타점 (퍼플스 청담동 문화) - 청담동며느리가 선택하는 특별한 카페 '스타벅스 청담스타점'

청담동며느리가 선택하는 특별한 카페!

스타벅스 1000번째 매장, '청담스타점'




세계적으로 유명하여 청담동며느리는 물론 많은 미혼남녀가 즐겨 찾는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가 

지난 1999년 6월 이화여대 앞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17년 만에 한국의 트렌드를 이끄는 청담동에 1,000번째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독점 판매하는 차별화된 커피와 프리미엄의 품격을 더한 인테리어까지! 스타벅스 1,000호점 만의 특별한 공간

특별한 가치를 지닌 여러분에게 소개하기 위하여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이 다녀왔습니다.








흔히 우리가 알고 있는 그린 컬러의 스타벅스 간판이 아닌, 골드 컬러로 외관부터 일반 매장들과 사뭇 다른 스타벅스 1,000호점입니다.


전체적인 외관에 골드 컬러를 내세워 특별함을 더한 스타벅스 1,000호점(청담스타점)은 

국내 1,000번째 매장이자 7번째 커피 포워드(Coffee Forward)매장입니다. 

17년 만에 오픈한 스타벅스 1,000호점이 국내 7번째 커피 포워드 매장이라고 하니 특별함 위에 특별함을 더한듯했습니다.




<출처 - 스타벅스>




청담스타점 오픈 소식에 특별한 가치를 지닌 청담동며느리가 특히 즐겨 찾는데, 

그 이유는 커피 포워드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청담스타점은 커피 포워드 매장으로 단일 원산지에서 극소량만 재배되어 한정된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스타벅스의 리저브 원두를 다양한 방식의 추출 기구를 통해 만나볼 수 있습니다.







진열장을 가득 채운 갓구워낸 빵과 앙증맞은 파이, 달콤한 케이크, 샐러드 등 다양한 종류의 메뉴들은 

스타벅스 1,000호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재료 고유의 맛을 살린 영국식 홈메이드 스타일의 41종 프리미엄 푸드를 독점으로 판매하고 있고 브런치 대용으로 맛볼 수 있는 

먹거리도 준비되어 있으니 바쁜 직장인이라면 커피 한 잔으로 여유를 만끽하며 간단하게 즐겨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청담스타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8종의 청담스타 전용 텀블러와 머그잔이 진열되어 있는 1층 공간입니다.

'퍼플스 청담동 문화' 팀이 다녀갔을 때는

 2017년 정유년 붉은 닭의 해를 기념한 머그잔과 텀블러 등 스타벅스 신년 상품까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1층뿐만 아니라 2층에도 스타벅스 리저브와 잘 매치되는 로즈골드 색감의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3층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고 각 층마다 다른 콘셉트를 적용하여 플래그십 매장 형태로 꾸며져 있습니다.

청담동며느리 미술 전시회에서 볼법한 미술 작품부터 프리미엄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다양한 조명들까지, 다른 매장에서는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특별한 인테리어 소품을 청담스타점에서는 곳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2층 공간으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스타벅스 1000번째 매장, 청담스타점 이어지는 이야기 보러가기 ◀



지금까지 청담동며느리는 물론 많은 미혼남녀가 즐겨 찾는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에 대해 일부 전해드렸는데요!

스타벅스 2~3층 공간과 청담스타만의 특별 음료에 대해서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 블로그를 통해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최고의 배우자를 만나 청담동 며느리가 되기를 꿈꾸시는 분들은

대통령 등 최고위층 집안, 재벌 총수, 대기업 CEO 자녀 등 상류층 결혼을 책임지고 있는 퍼플스에게 이상형을 털어놓아 보세요.

10년 이상 VVIP 성혼을 담당해온 베테랑 커플매니저가 현실적인 방향 제시 해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