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50대 재혼을 초혼보다 더 잘 할수 있는 비법 공개!

50대 재혼을 초혼보다 더 잘 할수 있는 비법 공개!

과거에 비해 이혼, 재혼은 주변에서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는 재혼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 변하고 이혼율이 증가하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재혼율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고 볼 수 있으며, 특히 50대 재혼을 희망하는 사람들이 매년 큰 폭으로 늘고 있다고 합니다. 더 행복한 삶을 위해 선택하는 재혼인 만큼 오늘 이 시간에는 50대 재혼을 초혼보다 더 잘 할수 있는 비법을 단계별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단계 - 전 배우자와의 관계 정리하기

 

양측의 원만한 합의로 인해 큰 어려움 없이 이혼을 진행한다면 상관없겠지만 대부분은 자녀 양육권, 재산분할 문제 등으로 인해 소송에 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50대 이혼 후 새 출발을 하고 싶다면 이 부분에서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야 됩니다. 특히 자녀 양육을 하다 보면 전 배우자와 마주칠 일이 있을 수밖에 없는데 이는 새로 시작하는 재혼상대에게 좋지 못한 감정을 줄 수 있으므로 가급적 전 배우자와의 만남과 연락을 줄이고 새로 시작하는 만남에 더 집중해 주시길 바랍니다.

2단계 - 내가 생각하는 이상적인 가정 생각해보기

 

이혼 과정은 불편하고 고통스러운 과정의 연속이지만 이혼을 통해 내가 진짜 원하는 가정, 배우자 상을 더욱 명확하게 알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전 결혼생활을 돌아보고 나의 행동에 대해 아쉬웠던 부분들을 생각해보면서 성공적인 미래의 재혼 생활을 그려보시길 바랍니다.

3단계 - 재혼에 대한 자신감 키우기

 

한 번의 결혼 실패로 또다시 이혼할지도 모르는 두려움이 오겠지만 성공적인 50대재혼을 위해서는 자신의 다친 마음을 극복하는 게 중요합니다. 오랜 결혼생활 끝에 이혼을 결정했다면 회복되기까지 오래 걸릴 수도 있겠지만 천천히 조심스럽게 재혼에 대한 자신감과 자존감을 키우시길 바랍니다. 결혼 생활로 인해 포기하고 살았던 것들, 취미생활 등을 먼저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4단계 - 신뢰할 수 있는 곳에서 소개받기

 

오랜 시간 동안 재혼에 대한 자신감을 키우고 어느 정도 50대 재혼을 위한 준비를 마쳤다면 본격적으로 새로운 상대를 찾아 나서야 합니다. 하지만, 50대 재혼은 초혼보다 더욱 신중하게 만남을 가져야 하며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을 만나야겠죠. 가끔 동호회, 소개팅 어플을 이용하여 만남을 가지시려는 분들이 계시는데, 이런 경로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성공적인 50대 재혼을 위해서는 자신의 상황을 잘 아는 가족이나 지인, 또는 결혼정보회사, 재혼정보회사를 통해 공식적인 서류를 통해 신원이 인증된 사람을 만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앞서 말했듯이, 재혼은 초혼보다 신중한 만남을 가져야 합니다. 현재 느끼는 외로움을 벗어나고자 조급한 재혼을 하시는 것보다 오래 보고 많은 생각 후에 50대 재혼을 결정해야 된다는 사실 잊지 마시고 이성 만남의 기회가 없으신 분은 재혼정보업체 전문가의 추천을 통해 맞선 진행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퍼플스가 새로운 출발을 위해 큰 도움이 되어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