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약사결혼, 약사소개팅 일반 직장인들도 가능할까?

약사결혼, 약사소개팅 일반 직장인들도 가능할까?

최근 여성의 사회진출이 늘어나면서 능력 있는 아내를 둔 무직 상태의 남편을 일컫는 '셔터맨'이 점점 늘어나고 있으며, 특히 이 셔터맨은 약사 아내를 둔 남편에게 자주 붙여지는 별칭이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약사 또는 의사와 같은 전문직이 일반 직장인에 비해 안정적인 고용 형태를 띠며 수입이 높은 편이기에 일반 직장인들 중에서 약사결혼을 원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은데요. 그렇다면 약사가 아닌 분들도 정말 약사결혼, 약사소개팅이 가능할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일반 직장인이 약사소개팅, 약사결혼을 위해서는 약사를 만날 수 있는 환경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일반 직장인의 경우 친구, 지인을 통해 약사를 소개받는 것은 쉽지 않으며 개인적으로 활동하는 마담뚜나 중매쟁이에게 소개를 받는다해도 일회성으로 끝나기 마련입니다. 그렇기에 약사 회원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만남의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결혼정보회사의 경우에도 일반 직장인 회원의 성혼에 도움을 주는곳이 있는가 하면 의료계, 법조계, CEO, 재벌가 등 상류층의 성혼을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회사가 있는데요.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의 정회원 통계를 보면 남성 회원 중 33%가 의료계 종사자이며 여성 회원의 경우에도 18%가 의료인 즉, 약사결혼과 약사소개팅이 가능한 분들임을 알 수 있습니다. 때문에 약사결혼을 꿈꾸는 일반 직장인 분들이라면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 약사와의 만남을 가지실 수 있으며 더 나아가 약사결혼까지 이루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는 전문직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의사, 약사, 변호사 등 전문직이라는 직업군을 뛰어넘어 엄격한 회원 평가 시스템을 통해 통과된 분들만이 회원 자격을 얻으실 수 있으며 가입 후에는 격식 있는 매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오랜 노하우와 경력을 갖춘 전문직 전문 상담 매니저가 약사결혼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상담 및 관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일반 직장인 분들도 충분히 약사결혼을 이루실 수 있습니다.

 

만약 일대일 맞선이나 약사소개팅이 불편하신 분들은 매달 퍼플스에서 진행하는 미팅파티를 통해 약사와의 만남을 이루실 수 있는데요. 퍼플스 미팅파티는 전문직, CEO, 대기업 재직자 등 다양한 직업군이 참가하며 어색한 분위기보다는 자연스럽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여러 이성과 대화를 나눌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약사, 의사 등 의료계 종사자의 참가 비율이 높기 때문에 약사결혼을 꿈꾸신다면 꼭 퍼플스 미팅파티에 참가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퍼플스는 다가오는 6월, 웨스틴 조선호텔 부산에서 부산미팅파티가 진행될 예정인데요. 결혼 적령기의 의사, 약사, 사업가, 교사, 승무원분들이 참가할 예정이며 특급호텔 코스요리와 샴페인, 고급 레드와인이 무제한 제공됩니다. 또한, 로테이션 프리토킹을 통해 다양한 이성과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며 파티 종료 후 가장 마음에 들었던 이성 10명을 기재하여 제출하면 매칭을 통해 1:1 만남이 성사됩니다. 더욱이 이번 부산미팅파티는 남녀 각 12명이 참가하는 소규모 파티이기 때문에 매칭될 확률이 높고 서로에게 더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약사결혼을 원하신다면 이번 6월 퍼플스 미팅파티를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일반 직장인들도 약사결혼과 약사소개팅이 가능한가?'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결론은 '상류층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통해서라면 가능하다'라는 것입니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며 최상의 성혼 서비스를 제공하는 퍼플스를 통해 약사결혼을 이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