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소개팅어플로 좋은사람 만날 수 있을까요?

소개팅어플로 좋은사람 만날 수 있을까요?

과거에는 대부분 지인 소개팅이나 미팅을 통해서만 이성을 만났다면 최근에는 동호회, 대외활동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이성친구를 찾는 미혼남녀들이 늘고 있는데요. 이뿐만 아니라 나이, 직업, 취미 등 자신의 정보를 등록시켜놓고 셀프 소개팅을 진행하는 '소개팅 어플'과 같은 모바일 플랫폼을 통한 만남도 인기를 끌고 있는데 싱글이라면 한 번쯤 생각해본 소개팅 어플! 과연, 소개팅어플로 좋은 사람 만날 수 있을까요?

 

소개팅어플은 누구나 쉽게 가입이 가능하고 비용에 대한 부담도 없기 때문에 많은 싱글남녀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실제 커플이 탄생했다는 후기까지 들려오곤 하죠. 하지만 소개팅어플의 단점을 꼽는다면 성비 불균형과 각종 사기 사건으로 인한 신뢰도의 문제가 꾸준히 거론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최근 사건들을 살펴보면 30대 여성이 소개팅어플에서 다른 사람의 사진을 도용하고 자신의 아버지가 강남 건물주라고 속여 수천만 원을 갈취한 사건을 비롯하여 소개팅 어플을 통해 만난 여성을 성폭행하려 하고 여성이 도망가자 흉기를 휘둘러 상처를 입힌 사건까지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건들이 생기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온라인상에서는 신원인증이 제대로 이루어지기가 어렵고 자신의 정보를 허위로 작성하면 그만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범죄기록, 졸업 증명서, 재직증명서 등을 제출하도록 해야 하며, 제출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공식기관을 통해 사실 여부까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가입할 때뿐만 아니라 주기적으로 고객들의 신원을 확인하여 변경된 사항은 없는지 확인 해야하지만 현재 소개팅어플에서는 이와 같은 시스템이 진행되기란 쉽지 않죠.

 

그렇다면, 신뢰 있는 만남을 하고 싶다면 어떻게 해야 될까요? 정답은 '결혼정보회사' 입니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를 예시로 들자면, VIP 인증팀을 별도로 운영하여 공식 서류를 통한 철저한 신원인증을 거쳐야만 가입이 가능하며 현재 활동 중인 회원들의 결혼 유무, 재직, 재산 등에 관한 정보를 주기적으로 확인하여 가입했을 당시와 비교하여 변동된 사항이 없는지 확인하는 등 신뢰 있는 만남, 안전한 만남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상대방과의 소개팅 시간, 장소 조율은 커플매니저를 통해 관리되며 첫 만남 때까지는 안심번호를 이용하여 자신의 번호가 노출되지 않아 안전한 만남을 원하시는 다수의 분들은 결혼정보회사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성혼 과정과 가입 유무를 철저히 비공개로 진행하여 고객의 사생활 보안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실제로 수많은 미혼남녀들이 결혼정보회사를 통해 결혼에 성공하고 있는데요. 일반인 뿐만 아니라 아나운서, 가수, 방송인 등이 회원으로 활동중이며 '2016년 영화배우들이 선정한 기업인 상' 을 수상하여 사생활 보호가 중요한 방송인들이 선택했다는 점에서 퍼플스의 철저한 비공개 시스템을 증명할수 있었습니다.

믿을 수 있는 만남, 신뢰 있는 만남, 진지한 만남을 하고 싶다면 소개팅어플보다는 결혼정보회사 어떠신가요?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