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퍼플스/성혼 정보

아들결혼, 딸결혼 똑소리 나게 시키는 방법

아들결혼, 딸결혼 똑소리 나게 시키는 방법

결혼 적령기가 다가오는 미혼 자녀를 둔 부모님이라면 언제나 자녀결혼 걱정이 앞설 것 같은데요. 그렇다고 매번 자녀에게 결혼에 대한 스트레스를 주는 것은 서로 지치기만 할 뿐 근본적인 해결책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때문에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어떻게 하면 부모 자식 간에 스트레스 없이 아들결혼과 딸결혼을 성공 시킬 수 있을지 그 방법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혼테크 강연 이용

 

 

똑소리 나는 아들결혼, 딸결혼을 위한 첫 번째 방법은 '혼테크 강연 이용하는 것'입니다. 혼테크란 '결혼'과 '재테크'를 합성한 신조어로 결혼을 통해 경제적인 부분 그 이상의 행복한 가정을 이루고자 하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데요. 이처럼 결혼정보회사 퍼플스에서는 자녀결혼비법, 전문직사위와 전문직며느리 얻는 법 등을 주제로 한 혼테크 강연을 진행하여 아들결혼 그리고 딸결혼 성공을 위해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질의응답 시간을 통해 실제로 자녀결혼에 대한 고민을 상담하고 조언을 얻을 수 있으니 퍼플스의 혼테크 강연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마담뚜의 중매를 통한 성혼

 

아들결혼과 딸결혼을 위한 두 번째 방법은 '마담뚜의 중매'입니다. 상류층과 재벌가 집안의 경우, 주변에서 건너 건너 자신의 자녀와 조건이 맞는 배우자 혹은 더 좋은 환경을 지닌 이성을 찾는 데는 한계가 있기에 마담뚜와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조건에 맞는 자와의 맞선이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요즘은 마담뚜의 개념은 거의 사라지고 프리랜서로 활동하던 마담뚜들이 상류층결혼정보업체에 소속되어 활동하는 경우가 많으니 중매결혼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결혼정보회사의 중매 서비스를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상류층 미팅파티 참가

 

성공적인 아들결혼과 딸결혼을 위한 세 번째 방법은 '상류층 미팅파티에 참가하는 것'입니다. 퍼플스 상류층 미팅파티는 일반적인 맞선이나 소개팅과는 달리 편안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이성과 대화를 나눌 수 있으며 미팅 파티를 통해 실제 성혼에 성공하기도 하는데요. 이러한 미팅파티에 참석하는 사람들의 연령은 20대에서 40대로 직업군은 의사, 변호사, 회계사 등 전문직 종사자의 비율이 높고 사업가, 대기업 CEO 자녀 등 소위 말하는 상류층이 대거 참가합니다. 때문에 자녀의 전문직결혼 그리고 재벌가결혼을 꿈꾸시는 분들은 상류층 미팅파티를 관심 있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자녀결혼상담 서비스 이용

 

아들결혼 그리고 딸결혼을 성공적으로 이루기 위한 네 번째 방법은 '자녀결혼상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자녀결혼도 이제는 전략이 필요한 시대이기에 퍼플스 결혼정보회사에서는 미혼 자녀를 둔 부모님들을 위해 자녀의 특성에 부합하는 조건의 상대를 연구하고 상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만남을 주선해 주고 있습니다. 또한, 결혼 전 웨딩컨설팅과 상견례 등 결혼하는 그날까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성혼 과정은 모두 비공개로 진행되고 있으니 부담 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식이 잘 되길 바라는 부모의 마음은 누구나 같을 것 같은데요. 퍼플스 결혼정보회사는 언제나 회원분들의 아들결혼과 딸결혼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더 나은 성혼 서비스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퍼플스 자녀결혼상담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하단의 부모님 전용 상담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