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30대데이트 추천! 3월에 보러가기 좋은 전시회 TOP5!

30대데이트 추천! 3월에 보러 가기 좋은 전시회 TOP5!

 

 

점점 기온이 풀리면서 야외 데이트를 즐기고자 하는 커플분들이 증가하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30대데이트 코스로 보러 가기 좋은 전시회를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번 주말 안전한 실내 데이트를 희망하는 분들이라면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 포스팅을 주목해 주세요!

 

살바도르 달리: Imagination and Reality

 

출처: 살바도르달리전

 

30대데이트로 추천드리는 첫 번째 전시회는 '살바도르 달리 전'입니다. 이번 기획전은 스페인 초현실주의 거장 '살바도르 달리'의 국내 최초 대규모 회고전으로 달리 전 생애에 걸친 예술 세계를 연대기 순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천재적인 영감을 지닌 작가의 생각과 행적을 옅볼 수 있는데요. 회화뿐만 아니라 영화, 패션, 광고 영역에도 활발한 영향을 끼친 달리의 독특한 작업물을 실제로 마주할 수 있는 기회이며,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개최되는 이번 전시는 2022년 4월 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서둘러 관람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칸딘스키, 말레비치&러시아 아방가르드: 혁명의 예술

 

출처: 칸딘스키, 말레비치&러시아 아방가르드

 

두 번째로 추천드리는 30대데이트 전시회는 '칸딘스키, 말레비치&러시아 아방가르드: 혁명의 예술 전'입니다. 100년 전 러시아를 뒤흔든 아방가르드 작가 49인의 혁신적 회화 작품 75점을 소개하는 전시회인데요. 칸딘스키와 말레비치 그리고 엘 리시츠키 등 미술사의 한 획을 그은 거장들의 작품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20세기 현대미술과 건축, 디자인 분야에 막대한 영향을 끼친 예술가들의 작품을 만나고 싶은 커플 분들이라면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을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게티이미지 사진전

 

출처: 게티이미지 사진전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진행되는 '게티이미지 사진전'은 1995년 창립 이후 인류의 기록을 이미지와 영상으로 보관하는 역할을 해온 게티이미지의 컬렉션을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대규모 기획 전시입니다. 4억 개가 넘는 이미지와 1200만 개의 비디오 중 엄선한 작품 330여 점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이번 전시는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진행되며 3월 27일까지 관람이 가능하다고 하니 30대데이트를 고민 중인 커플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사울레이터

 

 

출처: 사울 레이터

 

네 번째로 추천드리고 싶은 30대데이트 코스 전시회는 서울 중구 남창동에 위치한 '피크닉'에서 진행되는 '사울 레이터: 창문을 통해 어렴풋이'입니다. 이번 전시는 20세기 중반 뉴욕의 일상을 담은 사진들로 '뉴욕의 전설'이라고 불리는 사울 레이터의 작품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흑백 사진에서부터 컬러 사진까지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해당 전시는 3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니 서둘러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필립 할스만: 점핑 어게인

 

 

출처: 필립 할스만

 

마지막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30대데이트 전시회는 '필립 할스만'의 '점핑 어게인'입니다. 필립 할스만은 최고의 촬영 기술을 갖춘 거장이자 기술적 완성도를 바탕으로 상상력까지 뛰어난 대가라고 볼 수 있죠. 점프를 하게 되면 중력을 거스르게 되면서 표정과 얼굴, 팔다리 근육을 제어할 수 없게 되고 이 순간 진정한 자아가 나타난다고 할스만은 말합니다. 이러한 할스만의 '점프학'을 통해서 언제 과연 가장 나 다운 모습을 하고 있는지 생각해볼 수 있으며, 본 전시는 희망과 용기의 메시지를 전한다고 하는데요. K현대미술관에서 4월 3일까지 진행 중인 할스만의 전시가 궁금하다면 이번 주말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립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30대데이트 코스로 추천하는 서울 전시회 TOP5'를 전달해드렸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건강하고 유익한 전시회 데이트 진행해 보시기 바라며 다음 이 시간에도 더욱 다양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