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남친과 보기 좋은 화제의 넷플릭스 콘텐츠 추천! TOP5!

남친과 보기 좋은 화제의 넷플릭스 콘텐츠 추천! TOP5!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의 전 세계적인 인기로 인해 한국 콘텐츠에 대한 사랑이 점점 더 커지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 준비한 포스팅은 바로 화제의 '넷플릭스 콘텐츠 추천 TOP5!'입니다. 이번 주말 무더위를 피해 남친과 집 데이트를 즐기고자 하는 분들이라면 오늘 포스팅을 집중해 주세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출처: ENA

 

최근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박은빈, 강태오 주연의 한국 드라마로,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의의 로펌 생존기를 담고 있는 드라마입니다. 특히 박은빈의 연기력이 돋보이는 드라마이며 최근 수많은 유행어를 만들어 내기도 했죠. 이번 주말 남친과 함께 즐길 힐링 드라마를 찾고 계신다면 넷플릭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추천드립니다.

 

블랙의 신부

 

출처: 넷플릭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블랙의 신부'는 김희선, 이현욱, 차지연, 정유진 주연의 드라마인데요. 사랑이 아닌 조건을 거래하는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에서 펼쳐지는 복수와 욕망의 스캔들을 그린 드리마죠. 화제의 드라마 '블랙의 신부'는 저희 퍼플스에서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렉스'에 대한 실제 자문을 진행하기도 하였는데요. 현재 넷플릭스 한국 인기 콘텐츠 2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통쾌한 복수극을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남친과 함께 '블랙의 신부'! 적극 추천드립니다.

 

체인지 데이즈 2

 

출처: 카카오tv

 

각자의 이유로 이별을 고민 중인 커플이 2주 간 서로 짝을 바꿔 데이트해보는 연애 리얼리티 체인지 데이즈는 시즌 1부터 무척 화제가 되었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죠.인데요.인데요. 남친과 함께 보면 서로의 소중함도 알게 되고 해당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커플과 현재 본인의 상황을 비교해볼 수 있어 함께 즐기면 좋을 콘텐츠라고 볼 수 있습니다.

 

종이의 집: 공동 경제구역 파트 1

 

출처: 넷플릭스

 

남친과 보기 좋은 넷플릭스 콘텐츠 추천! '종이의 집: 공동 경제구역 파트 1'입니다. 넷플릭스 종이의 집은 이미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작품인데, 한국판으로 리메이크되어 공개가 되었죠. 유지태, 김윤진, 박해수 등이 출연하여 공개 전부터 기대감을 불러일으켰으며 '종이의 집' 원작을 재밌게 보신 분들이라면 반드시 관람해야 하는 작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나의 해방 일지

 

출처: JTBC

 

힐링 드라마로 화제를 몰고 왔던 '나의 해방 일지'는 촌스러운 삼 남매의 행복 소생 기를 담고 있으며 특히 '구 씨' 역을 맡은 손석구 배우의 인기가 엄청났던 드라마죠. '힐링 그 자체다', '힘들 때 보면 좋을 드라마' 등과 같은 평이 주를 이뤄 잔잔한 행복감을 이루고자 하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남친과 보기 좋은 넷플릭스 화제작 5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콘텐츠를 통해 연인과 행복한 추억 남겨 보시기 바라며 저희는 더욱 유익한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