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ulture/공연·전시 등

2022 추석연휴 커플여행으로 가볼 만한 추석여행지

2022 추석연휴 커플여행으로 가볼 만한 추석여행지

 


다가오는 2022년 추석, 가족끼리 모여 차례를 지내기도 하지만 추석연휴를 통해 여행으로 리프레쉬를 계획하는 분들도 있죠. 그렇다면 추석연휴를 통해 '커플여행으로 가볼 만한 국내 추석여행지'를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 추천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릉

 

 

 

 

강릉에는 드넓은 동해바다가 있어 해마다 많은 관광객이 찾아오는 곳인데요. 대부분 여름에 강릉을 많이 찾지만 확 트인 가을바다를 보는 것도 충분히 매력이 있습니다. 또한 강릉에는 정동진, 금진향 등 유명한 명소가 있으며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데요. 강릉중앙시장에서 많은 먹거리를 즐길 수 있으며 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아 추석연휴 커플여행으로 리프레쉬를 할 수 있습니다.

 

 

부산

 

 

 

 

여유있는 여행보다 지루할 틈이 없는 여행을 원한다면 부산을 추선연휴 커플여행으로 선택하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광안리와 해운대 그리고 다양한 맛집 탐방을 할 수 있죠. 또한 부산에서 꼭 가봐야 할 곳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백화점인 신세계 센텀시티점과 바다를 두고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수변공원, 다양한 먹거리가 많은 남포동 먹자골목 등에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경주

 

 

 

 

경주는 날씨 좋은 가을, 도보 여행을 하기 좋은 도시인데요. 경주에는 국내 주요 문화재들이 밀집되어 있어 도보로 이동하여 문화재를 관람하기 편리합니다. 특히 경주 야경은 연인과 함께 보기 너무 아름다워 커플여행으로 경주를 선택했다면 야경을 볼 수 있는 저녁 무렵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경주하면 떠오르는 첨성대와 불국사, 안압지, 동굴과 월지, 황리단길 등과 사진이 잘 나오는 포토 명소가 있어 추석연휴 커플여행으로 적합한 장소입니다.

 

 

대구

 

 

 


추석연휴 커플여행으로 리프레쉬가 가능한 여유로운 여행을 원한다면 대구를 추천드리는데요. 대구에는 동인동 찜갈비 골목,  안지랑 곱창골목, 반고개 무침회 골목 등 먹`자골목들이 포진되어 있으며 대구하면 떠오르는 막창과 서문 시장의 길거리 음식이 있습니다. 또한 먹거리로 배를 채우고 김광석 거리에서 산책으로 따듯한 감성을 채울 수 있으며 자연의 운치를 즐기고 싶다면 팔공산을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 퍼플스 청담동 문화에서는 '커플여행으로 가볼 만한 국내 추석여행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추석연휴 리프레쉬를 원한다면 오늘 글을 참고해 여행지를 선택하는게 어떨까요~?

 

 

지금까지 상류층 결혼을 선도하는 '퍼플스 청담동 문화'였습니다.